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괌 필수 관광지 추천

과거여행2 2023. 2. 11. 21:00

괌 필수 관광지 추천

1. 괌 에메랄드 밸리
2. 괌 리티디안 포인트
3. 괌 솔레다드 요새
4. 괌 메리조 부두
5. 괌 스페인 광장, 아가냐 대성당
6. 괌 투몬 시내
7. 괌 투몬 비치

 

괌 여행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주 하는 휴양지로 일 년 내내 따뜻하다고 합니다. 이번에 괌 여행을 하면서 유명하다는 관광지를 가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괌 유명 관광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괌 에메랄드 밸리

괌 에메랄드 밸리는 남부투어 코스 중 잠깐 들려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닷길 사이에 에메랄드빛 바닷물이 들어와 신비로운 느낌을 줬어요.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물고기들을 볼 수 있으며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오는 곳이에요. 그리고 에메랄드 밸리에서는 수영을 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평소 물뱀이 정말 많아서 위험하다고 하네요. 주차는 입구에서 할 수 있습니다.

2. 괌 리티디안 포인트

괌 리티디안 비치는 스노클링 하기 아름다운 곳으로 괌 여행 시 필수로 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샤워장, 화장실이 따로 없어서 물을 따로 챙겨야 하고 입구에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아이스백에 음료수, 도시락 등 음식과 피크닉 매트를 챙기면 해변에서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리티디안 비치는 괌에서 가장 깨끗한 모래 해변으로 경의로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리티디안 비치는 괌 국립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이라 오후 4시가 되면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괌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괌 인생바다라 불리는 곳이라고 합니다.

 

3. 괌 솔레다드 요새

괌 솔레다드 요세는 남부 드라이브를 하면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평화로운 우마탁 마을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솔레다드 요새에서는 과거 감시탑으로 쓰인 작은 초소와 3개의 대포를 볼 수 있어 색다른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그리고 벤치가 있어 여행 중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으면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괌 메리조 부두

괌 메리조 부두는 괌 남부 투어 명소로 인생 샷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리조' 뜻은 괌 최남단 마을 차모로어로 작은 물고기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부두가 있어 현지인들의 수영장으로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또 현지인들이 낚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마을 주민들이 애정하는 놀이터라고 하네요. 선착장 끝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국적인 인생샷을 찍을 수 있으며 물이 맑아서 밖에서 물고기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낮에도 아름답지만 해 질 녘에는 일몰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5. 괌 스페인 광장, 아가냐 대성당

괌 스페인 광장은 이색적인 장소로 아름다운 공원을 볼 수 있습니다. 스키너 광장 등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아가냐 대성당을 갈 수 있어요. 스페인 광장은 1565년부터 1898년까지 스페인 통치를 받았던 곳으로 아픈 역사가 있다고 합니다. 1980년부터 괌 정부의 복원 사업을 통해 많은 부분들이 재건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가냐 대성당은 괌에서 최초 성당이며 가장 큰 규모의 가톨릭 성당이라고 합니다. 성당 내부는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로 꾸며져 있고 매년 아주 큰 종교 행사가 열리는 곳이라고 하네요.

6. 괌 투몬 시내

괌 투몬 시내에서 괌에서 유명한 식당, 쇼핑몰, 명품관, 호텔이 모여 있습니다. 밤에는 반짝이는 투몬 시내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위험하지 않아 밤에도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어요. 투몬 시내에서는 T 갤러리아, 투몬 샌드플라자 명품관이 있는데요. T 갤러리아는 두짓타니 호텔에 위치하여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있습니다. 한국보다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으며 예전에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7. 괌 투몬 비치

괌 투몬 비치는 괌에서 유명한 해변으로 투몬 베이에 위치한 호텔들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서태평양 괌 섬 투몬 베이는 투몬 비치, 건 비치, 이파오 비치 이렇게 3군데로 크게 나뉜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투몬 비치는 가장 중심에 있어 관광객이 몰리는 곳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수온, 에메랄드빛 바닷물로 가족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카약을 타고 들어가면 아름다운 바닷속을 훤히 볼 수 있고 스노클링 하기에도 괜찮은 비치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괌 필수 관광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