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수 황민호 나이 가족 아빠 엄마 형제 황민우 학교 직업 -

트로트 가수 황민호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리틀 싸이 황민우 친동생이며 친형 황민우는 남동생 무대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황민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황민호 프로필

본명 황민호이며 나이 2013년 10월 22일생으로 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황희창, 어머니 부티리, 형 황민우가 있습니다. 국적 한국 베트남 복수국적이며 키 12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현재 초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며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민호 황민우 형제 부모님

트로트 가수 황민우 남동생으로 황민호도 현재 트로트 가수 겸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민호 황민우 형제는 베트남인 어머니, 한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혼혈로 형제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형이 춤추는 것을 보고 따라췄고 현재는 형보다 춤을 잘 춘다고 합니다. 황민호는 형이랑 무대를 하면 재미가 있으며 자신이 춤도 더 찰 추고 노래도 더 잘한다고 했습니다. 황민우는 남동생 황민호에 대해 말하기를 세상에 둘도 없는 자신의 파트너라고 했습니다. 황민호 황민우 형제의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나 인천광역시, 경기도 오산시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황형제 인종차별과 학창시절

다문화 가정으로 인종차별로 인해 과거 어린 시절부터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힘든 시절이 있었지만 형 황민우는 초등학교 때부터 공부를 잘해 반장도 하고 장학금도 받았다고 하네요. 원래 당차고 자신감 있는 성격으로 다문화가정에 대한 편견을 잘 극복했다고 합니다. 형 황민우는 엄마 고향 베트남, 미국, 대만, 필리핀 등에서 공연을 했고 동생 황민호와는 가수 비의 '깡' 댄스를 추면서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황민호 인스타 바로가기

 

 

황민우 유튜브 바로가기

 

가수 황민우 프로필

황민우 본명 황민우이며 나이 2005년 5월 17일생으로 17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고산초등학교, 운천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13기라고 하네요. 국적 대한민국 베트남 복수국적, 고향 광주광역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 MBTI ENFP이라고 합니다. 2013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과거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리틀 싸이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황민호, 황민우 형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나운서 김용필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고향 인스타그램 부인 가수 미스터트롯2

김용필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리즈 시절 인스타 앵커 김용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