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글로리 아역 배강희 송지우 서우혁 송병근 등장인물 나이 인스타

배우 배강희, 송지우, 송병근, 서우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악역 이사라, 명품 편집숍 시에스타 대표 전재준, 스튜어디스 최혜정, 운전기사 손명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차주영, 김히어라, 박성훈, 김건우 아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싱크로율이 높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강희, 송지우, 서우혁, 송병근 출연진들의 비교 프로필 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배강희 프로필

본명 배강희, 국적 한국, 1997년 12월 17일생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 MAA로 데뷔 시기는 2022년 드라마 '환혼'이라고 하네요.  2022년 드라마 '환혼'에서 도화 역을 맡아 제대로 이름을 알렸고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는 목사 딸, 화가 이사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강희 직업은 탤런트 겸 모델이며 송지우, 서우혁, 송병근 직업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라고 하네요.

 

배우 송지우 프로필

본명 송지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안양시, 1997년 12월 15일생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키 168cm, 혈액형 O형, 몸무게 49kg이며 학력 사항은 연현중학교, 양명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 한아름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9년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배우 송병근 프로필 

본명 송병근, 국적 한국, 1998년 8월 7일생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78cm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22년 드라마 '더 글로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송명근, 서우혁은 드라마 '더 글로리'가 데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첫 연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서우혁 프로필

본명 서우혁, 국적 한국, 1998년 7월 14일생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데뷔 시기는 2022년 드라마 '더 글로리'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서우혁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더 글로리 아역 인스타그램

 

 

송지우 인스타 바로가기

 

 

서우혁 인스타 바로가기

 

 

송병근 인스타 바로가기

 

 

배강희 인스타 바로가기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광고,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더 글로리 아역 배우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결혼 용사장 인스타 키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작품활동 키 배우 김히어라는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용사장'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

lucky04.tistory.com

 

이도현 과거 여자친구 학력 나이 남친짤 인스타 키 군대 화보 복근 근육 럽스타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혁'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도현 과거와 고향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몸매 인스타 남친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