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프로필 인스타 직업 이혼 전남친 집안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한국 배우 '송중기'와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송중기 측에서는 영국인 여친 열애설 외에는 확인이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영국 연인, 프로필,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직업과 집안

영국 배우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사랑과 여정'이라고 합니다. 이탈리아, 미국, 영국, 프랑스에서 활발히 배우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배우 활동을 중단한 상태라고 하네요. 은퇴 후에는 이탈리아어, 영어 등 언어 튜터 선생님 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국적은 아버지 영국인, 어머니 콜롬비아인이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혼혈이라고 하네요.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송중기 케이티 결혼, 이혼 사유

송중기는 돌싱으로 2017년 10월 31일 배우 '송혜교'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2019년 7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부인 송혜교와 이혼 사유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이혼, 자녀 딸, 전남편, 전남친 등 루머가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여자친구, 남자친구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두 사람이 연인이 맞다면 나이차이 1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하네요. 

 

 

케이트 루이즈 사운더스 프로필

  • 본명 - 케이트 루이즈 사운더스, 국적 - 영국
  • 나이 - 1984년 7월 21일 38살
  • 가족 - 부모님 
  • 고향 - 영국 런던, - 171cm
  • 학력 - 보코니 대학교
  • 필모그래피 - 영화  CCTV 은밀한 시선, 리지 맥과이어, 온 에어 석세스 스토리, 써드 퍼슨, 보르히아, 버진 테리토리, 나의 아버지, 오 볼리아 디 떼, 처녀의 성, 실크, 쓰리 스텝스 오버 헤븐, 사랑이라 불리는 여행 등

케이티 인스타 바로가기

 

 

송중기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송중기 프로필

  • 본명 - 송중기, 국적 - 한국
  • 나이 - 1985년 9월 19일 37살
  • 혈액형 - a형, 고향 - 대전광역시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송용각, 어머니, 형 송증기, 여동생 송슬기, 조카 송호진, 송시진, 사촌 동생 황상호
  • 학력 - 대전성모초등학교,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 종교 - 불교, 소속사 - 하이지음스튜디오  

현재 키, MBTI,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영국 배우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와 배우 송중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현숙 영숙 영호 영철 순자 영식 영수

나는 솔로 12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이라고 합니다. 출연진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모태솔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