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민정 프로필 나이 이혼 재혼 전남편 자녀 

탈렌트 김민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남편 신동일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인생사,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김민정의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김민정 프로필

  • 본명 - 김순애, 국적 - 한국
  • 나이 - 1948년 8월 17일 74살
  • 가족 - 남편 신동일, 자녀 아들
  •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 수상 - 제11회 서울연극제 여자연기상
  • 데뷔 - 1969년 MBC 특채 탤런트

현재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소속사,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김민정 전남편과 이혼 사유

첫번째 남편은 재벌가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대궐 같은 집이 창살 없는 감옥 같았다고 하네요. 자신은 경제력보다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았다고 합니다. 이혼 후 1992년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16년 동안 동거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 남자친구는 김민정의 오랜 팬으로 팬과 스타의 사랑으로 2007년 혼인신고, 2008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신동일은 자신의 단점까지도 좋게 봐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합니다. 

 

김민정 과거 리즈 시절 

지금까지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했으며 1971년 드라마 '장희빈' 인현왕우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 생활을 하다가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혼 후 1977년부터 배우 활동을 다시 하게 되었고 지금은 남편 신동일과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도 완벽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다고 합니다.

 

 

김민정 러브스토리 보기

 

 

김민정 과거 연기 유튜브로 보기

 

김민정 남편 직업과 건강

남편 직업 연출과 작가를 겸하는 공연 제작자이며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재혼 당시 집안의 반대가 심했지만 결혼을 하고 지금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 신동일은 올 초 위암 때문에 위를 70% 절제했으며 녹내장의 치료 시기를 놓쳐 오른쪽 눈을 실명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내 얼굴을 보는 것도 속상하지만 마음의 눈으로 본다고 합니다. 김민정이 말하기를 남편은 산부인과 빼고 다 간다며 통풍도 20대부터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민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왕종근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김미숙 결혼 재혼 전부인 아들 근황 키

왕종근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김미숙 자녀 아나운서 왕종근은 오늘 방송되는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왕종근은 최근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가 어려웠는데 오늘 방송을 통해 아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