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2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이라고 합니다. 출연진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모태솔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solo 12기 모태솔로 여자, 남자 출연자의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작품활동 집 성형 과거 정순 오프닝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모태솔로 정보와 촬영지 숙소

남성 6명, 여성 6명으로 매력적인 남성, 여성 출연진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모태솔로 뜻은 모태와 솔로가 합쳐진 신조어로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연애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줄여서 '모쏠'이라 부르며 솔로부대, 모태솔로녀, 모태솔로남 등 패러디한 단어도 있습니다. 이번 여성 출연자 이름은 영숙, 현숙, 정숙, 순자, 옥순, 영자이며 남성 출연자 이름은 영수, 영식, 영호, 광수, 상철, 영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록 특집 촬영 장소는 여주 남한강이라고 하네요.

 

프로레슬러 김남석 프로필

본명 김남석, 국적 한국, 1985년 3월 27일생으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혈액형 B형, 몸무게 9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프로레슬링피트 대표로 데뷔 시기는 2002년 한국프로레슬링연맹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프로레슬링 퍼시픽 연맹 올 아시아 헤비급 제10대 챔피언이며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직업 프로레슬러 선수로 과거 17살 때부터 이왕표 체육관을 찾아가 격투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2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현숙은 보수적인 혼후관계주의자이며 순자는 나이 29살, 노래가 취미라고 합니다. 영자 직업은 애니메이션 연출, 옥순 직업은 국가정책연구원이라고 하네요. 옥순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숙은 과거 통역일과 영어학원에서 근무를 했으며 필리핀 이민을 하여 해외에서 대학을 졸업한 유학파 출신이라고 하네요. 정숙의 꿈은 현모양처가, 취미 야구, 축구 관람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 남자 출연진 프로필

영식은 군악대 출신으로 직장인 밴드에서 보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으며 보조개가 있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표현에 서툰 편이라고 합니다. 광수 직업은 변리사, 학력 정보는 포항공대 수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상철 직업은 IT 개발자, 학력 광명북고등학교, 중앙대학교이며 영수 나이 38살, 성격 낯가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영호 직업은 반도체 연구원이며 배우 박해일 닮은꼴 얼굴로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편 출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유튜브 바로가기

 

 

솔로지옥2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나딘 신슬기 최서은 최종우 신동우 출연자 조융재

솔로지옥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넷플릭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 지옥 시즌2'에는 매력적인 남자, 여자 출연진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시즌1' 만큼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