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전종혁 프로필 인스타 결혼

전 축구선수 전종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멋진 비주얼과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골키퍼 전종혁의 프로필 부상 인스타그램 손태진 등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선수 전종혁 프로필

  • 본명 - 전종혁, 국적 - 한국
  • 나이 - 1996년 3월 21일 26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학력 - 한솔초등학교, 풍생중학교, 풍생고등학교, 연세대학교
  • - 185cm, 몸무게 - 85kg, 고향 - 경기도 성남시

그밖에 MBTI, 연봉, 혈액형,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전종혁 학창 시절과 경력

가수 겸 전 축구선수로 최근까지도 골키퍼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성남 FC 유소년 팀에서 활동을 했으며 풍생중, 풍생고 시절에는 주전 골키퍼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우선지명을 받아 연세대학교로 진학하였고 경력 정보는 2022 부산 아이파크, 2020 부천 FC 임대, 2018 ~ 2022 성남 FC라고 합니다. 그리고 축구선수 은퇴 후에는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면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유튜브 채널 '전종혁'에서 노래 실력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전종혁 부상과 은퇴 사유

전종혁은 이른 나이에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남 성골 유스로 고향도 성남이고 선수 활동도 성남에서 했다고 하네요. 유스 시절 활약을 했지만 부상으로 인해 좌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상이 재발하면서 수술을 했고 축구선수 활동을 하면서 같은 수술을 5번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통증은 나아지지 않았고 오랜 고민 끝에 은퇴를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전종혁 인스타 바로가기

 

 

전종혁 유튜브 바로가기

 

전종혁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항상 훈훈한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친화력이 좋아 선후배들과도 친하게 잘 지낸다고 하네요. 하지만 낯가림이 있어 처음에는 어색함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드라마, 화보 모델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축구 전종혁 선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