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해인은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였지만 지금은 111만 유튜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해인의 과거 성형 인스타그램 MBTI 결혼 등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해인 프로필 정보

  • 본명 - 이지영, 국적 - 한국
  • 나이 - 1986년 5월 27일 36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학력 -  마산가포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극 뮤지컬과, 서원대학교 피아노학
  • 키 - 167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45kg
  • 고향 - 경상남도 마산시

현재 MBTI, 소속사,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해진 과거 배우 활동과 수입

탤런트, 필라테스 강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데뷔 시기는 2005년 광고 모델이라고 합니다. 2007년 엠넷 프로그램 '아찔한 소개팅'에서 11대 퀸카 역으로 나와 얼굴을 알렸고 예능 프로그램 '악녀일기 시즌4',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아 롤코녀, 꽃사슴녀, 한국판 히로스에 료코 등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이후 드라마에서 배우 활동을 했고  2018년부터 아프리카 TV BJ, 유튜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입, 재산 정보는 저작권과 노란 딱지 때문에 수익이 없다고 했습니다. 수입은 없지만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자신이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하네요.

 

이해인 예명 변경과 공백기 시절

배우 활동 시절에는 예명 '이해인'으로 활동을 했고 2018년에는 '이지'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아프리카 TV BJ 활동을 하면서 '임이지'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는 이상하게 그 길이 닫힌다면서 이상하게 일이 꼬이고 계속 일이 안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자신의 길이 아닌가 싶어 기다려보기에는 시간이 갔고 그래서 필라테스 강사 활동도 했지만 카메라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해인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이해인 유튜브 바로가기

 

이해인 과거사진과 몸매 

과거 롤코 출연 사진과 지금 얼굴을 비교하니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2기 5대 얼짱으로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남자답고 듬직하고 생각이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해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