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조규성의 인스타, 연봉, 피지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 본명 - 조규성, 국적 - 한국
  • 나이 - 1998년 1월 25일 24살
  • 가족 - 부모님, 누나, 고향 - 경기도 안산시
  • 학력 - 이호초등학교, 원곡중학교, 안양공업고등학교, 광주대학교 스포츠과학부
  • 키 - 185cm, 몸무게 - 70kg, 혈액형 - O형
  • 소속팀 전북 현대,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그밖에 MBTI, 연봉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조규성 부모님과 학창 시절

대한민국 축구선수로 제22회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었으며  포지션 스트라이커라고 합니다. 조기 축구를 하던 아빠와 실업 배구 선수 출신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 운동 신경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이호초등학교에서 축구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작은 키 때문에 대부분 벤치에 앉아 있었지만 안양공고 입학 후에는 FC 안양 U-18 팀으로 선정되어 K리그 주니어에 참가하는 프로 유스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북 현대 모스터에서는 등번호 10번이었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는 등번호 9번이라고 하네요.

 

조규성 닮은꼴과 이상형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항상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또 배우 주지훈, 박서준 닮은꼴 얼굴로 주목을 받았고 벌크업 후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축구 선수 활동을 하면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청순하고 키가 큰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조규성 매력 유튜브로 보기

 

 

조규성 인스타 바로가기

 

조규성 벌크업과 경기 성적

대학교 시절 수비형 미드필더, 센터백에서 스트라이커로 전향했다고 하네요. 군복무를 하면서 벌크업, 코어 트레이닝을 하면서 피지컬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키가 작았으나 고등학교 때 키가 많이 컸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큰 키와 높은 점프로 좋은 공중볼 경합 능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 성적은 17경기 4골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조규성 축구선수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티아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축구선수 김민재 프로필 나이 과거 와이프 부인 인스타 결혼 아들 연봉

축구선수 김민재 프로필 나이 와이프 부인 인스타 축구선수 김민재는 올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역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