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김민재 프로필 나이 와이프 부인 인스타

축구선수 김민재는 올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역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김민재의 프로필 선수일정 과거 와이프 부인 인스타 결혼 자녀 아들 가족 고향 학력 연봉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재 프로필 정보

축구선수 김민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6년 11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통영시 출생이고 키 190cm, 몸무게 88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사항 연초중학교 - 소원공고 - 연세대학교 중퇴이며 2016년 경주 한국수력원자력 팀으로 선수 생활을 시작 하였습니다. 현재 이탈리아 SSC 나폴리 소속 수비수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와이프(부인) 안지민과 딸 김주아가 있습니다.

 

김민재 과거 이야기

김민재는 SSC 나폴리 소속 축구선수로 포지션은 센터백입니다. 김민재는 과거 통영 초등학교 축구 선수로 활약하던 도중 스카우트 될 정도로 어릴 때 부터 실력을 드러냈습니다. 수원공업고등학교 시절에도 에이스 수비수로 활약을 하다가 연세대학교로 진학하였습니다. 연세대 입학 후에도 1학년때부터 핵심 수비수로 활약하며 유명세를 떨쳤고 조기 프로진출 문제를 두고 학교 측과 마찰을 빚은 끝에 중퇴, 연세대를 나왔으나 시즌 중에는 입단을 할 수 없어 2016년 여름에 경주 한국 수력원자력에 입단. 총 16경기를 소화하였습니다.

 

2017년 자유계약으로 전북 현대 모터스로 이적한 김민재선수, 시즌 전 이적 파동으로 이름이 자주 언급되었던 김민재선수 시즌 시작 직후 부터 자신의 능력을 곧바로 증명하였습니다. 2017 시즌 부터 빅클럽인 전북에서 곧바로 주전 센터백 자리를 잡았고 전북 현대의 철벽수비를 만들며 2017, 2018 시즌의 우승을 기록하였죠. 이후 국가대표 까지 승선하였으며 K리그 베스트 11에 선정 되었지만 시즌 말에 부상을 당하며 2018 월드컵에는 승선하지 못하였어요.

 

김민재 결혼 와이프 부인

김민재는 2019~2021 중국의 베이징 궈안에서 활약을 이어간 뒤 2021-22 시즌 퍼네르바흐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고, 올 시즌은 이탈리아 SSC 나폴리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김민재는 지난 2020년 5월 2일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민재의 와이프(부인)는 일반인이며 김민재는 자신이 축구보다 연애를 더 열심히 했어서 빨리 결혼하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2021년 딸이 태어나자 혼전임신설 등이 불거져 비난이 나오기도 했는데 2021년 8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가 힘들어하고 있다며 자제해 줄 것을 부탁하였죠.

 

 

김민재 아내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재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재 아내 영상 유튜브로 보기

결혼식보다 혼인신고가 빨랐고 아이는 혼인신고 후에 생겼다고 직접 밝혀 논란은 사그라 들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10월에는 아내와 함께 축구신문 칼치오 나폴리에 나왔는데 나폴리 시내의 일식 전문점에 가서 초밥을 먹는 사진이 실렸으며 11월에는 나폴리 현지 강도들에게 차량을 도난당하는 피해를 입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김민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와이프 부인 결혼 자녀 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성적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는 김민재 선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 나이 인스타 과거 슛돌이 가족 부모님 친누나 프로필

축구선수 이강인 친누나 이정은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국대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이강인처럼 축구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