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극배우 겸 모델 유경환과 탤런트 겸 래퍼 유종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버튼게임'에 나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배우로 이번에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버튼 게임 출연진 유경환, 유종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튼 게임 규칙과 참가 이유

'버튼게임'은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하였고 총상금은 9억 원이라고 합니다. 참가자 이름은 1번 이성호, 2번 손서아, 3번 김종서, 4번 허유미, 5번 이창재, 6번 강초롱, 7번 유경환, 8번 김다움, 9번 유종완이며 출연자 모두 각자 1억 원은 상금을 보유한 채로 버튼 게임이 참여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보유 금액이 0원이 되면 탈락, 퇴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유경환은 광고 모델,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로 무명 배우라고 합니다. 그리고 무명 배우 유경환은 아버지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참가하게 되었고 예명 'WVN'를 배우 겸 가수 유종완은 올해 1월 집에 불이 나서 전소가 되어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겸 배우 유종완 프로필 정보

본명 유종완, 국적 한국, 1993년 3월 3일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이며 키 173cm, 몸무게 8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이며 작품 출연작은 연극 당신에게 죽음의 온도는 몇 도인가요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MBTI, 학력, 결혼 여자친구 유무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배우 유경환 프로필 정보

본명 유경환, 국적 한국, 1994년 11월 2일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이며 키 175cm, 몸무게 8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이며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보이스 시즌4, 영화 미술관에서,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코미디 퍼포먼스 히말라야! 히말라야?, 코미디 퍼포먼스 배꼽 등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MBTI, 종교, 군대, 결혼 여자친구 유무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유경환, 유종완 인스타와 유튜브

 

유종완 인스타 바로가기


 

유경환 인스타 바로가기


 

유경환 유튜브 바로가기


 

유종완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게임 출연자 손서아 김종서 인스타 직업 나이 2번 3번 BJ 출연진 로렌 아이돌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버튼 게임'에는 개성 있는 남자, 여자 출연진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돌 그룹 출신 손서아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덴 2'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