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에덴 시즌2'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매력적인 남성, 여성 출연진들이 나와 섹시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덴2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덴2 촬영 장소와 출연진

'에덴2' 프로그램은 '한국판 투 핫'으로 오직 마음이 끌리는 대로 움직이면서 사랑을 찾는다고 합니다. 더욱 본능에 충실해진 러브 장치와 치열한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에덴하우스 촬영지 숙소는 제주도 풀빌라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 출연자 4명, 남자 출연자 4명으로 에덴녀 이름은 서아, 라나, 서연, 채희이며 에덴남 이름은 도현, 이건, 강래, 수민이라고 하네요. 

  • 서연 본명 - 이서연, 직업 - 아프리카 BJ
  • 채희 본명 - 현채희, 직업 - 대학생
  • 도현 본명 - 이도현, 직업 - 메이크업 아티스트
  • 이건 본명 - 조이건
  • 강래 본명 - 김강래, 직업 헬스 트레이너, 피트니스 모델
  • 수민 본명 - 김수민

가수 라나 프로필 정보

여자 출연자 라나 직업은 가수로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본명 유지나 스베틀라나 드미트리예브나, 한국 이름 유은비, 국적 러시아, 1996년 1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정치외교학이며 고향 러시아 연방 사할린 주 포로나이스크,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하이씨씨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 MBTI,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가수 손서아 프로필 정보

여자 출연자 서아 직업은 배우, 가수, 틱톡커로 아이돌 걸그룹 믹스 멤버였다고 합니다. 본명 손서아, 1997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며 키 174cm, MBTI INTJ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서울양강초등학교, 데뷔 시기는 2017년 믹스 활동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출연자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라나 인스타 바로가기

 

 

조이건 인스타 바로가기

 

 

손서아 유튜브 바로가기

에덴2 출연진 인스타그램 

김강래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ang_rae_kim/

김수민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suuuuumin_/

현채희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99miho.99/

이도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1031daily/

이서연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uheemama._/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나이 현숙 영철 상철 영숙 순자 정숙 옥순 인스타그램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1기가 시작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남성, 여성 솔로 출연진 모두 훈훈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