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버튼 게임'에는 개성 있는 남자, 여자 출연진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돌 그룹 출신 손서아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덴 2'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버튼게임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 인스타 로렌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튼게임 출연진 참가 이유

서바이벌 '버튼 게임'은 돈이 필요한 9인의 참가자들이 밀폐된 공간에서 15일 동안 지낸다고 합니다. 총상금은 9억 원이며 출연자는 이름은 이성호, 아프리카 TV BJ 김종서, 가수 손서아, 허유미, 무명 배우 유경환, 이창재, 강초롱, 무용강사 김다움, 연극배우 유종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1번 이성호는 폐업 후 다시 창업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참가하였고 2번 손서아는 어머니 병원비를 마련하려고 참가했다고 합니다. 3번 김종서는 생활고 때문에, 4번 허유미는 가게를 개업하고 생긴 적자 때문에, 5번 이창재는 가게로 인해 적자가 심해져서, 6번 강초롱은 사기 피해를 당했다고 하네요. 7번 유경환은 아버지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8번 김다움은 학자금 대출 빚 때문에, 9번 유종완은 살던 집에 불이 나서라고 합니다.

 

가수 손서아 프로필 정보

본명 손서아, 국적 한국, 1997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기독교, 키 174cm, MBTI INTJ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양강초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7년 걸그룹 '믹스'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소속사,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직업 대학생, 틱톡커, 배우, 가수이며 과거 아이돌 걸그룹 믹스 멤버였다고 하네요. 아이돌 활동 시절에는 '미아'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고 개명 전 이름은 '손현미'였다고 합니다. 

손서아 과거얼굴과 이상형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순둥순둥 하고 선한 외모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걸그룹 '믹스'는 5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2016년 데뷔를 하였고  2017년 3월 공식 해체를 했습니다. 해체 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에 나왔다고 합니다.

 

 

손서아 인스타 바로가기

 

 

3번 김종서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 게임 나이와 직업

김종서 직업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로 '김로렌'이란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0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61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1번 이성호 나이 27살, 직업 일용직이며 4번 허유미 나이 30살, 직업 자영업이라고 합니다. 5번 이창재 나이 40살, 직업 자영업, 6번 강초롱 나이 32살, 직업 무직, 7번 유경환 나이 29살, 직업 연극배우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버튼 게임 남성, 여성 출연자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종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wvnkeepthuggin/

진용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inyongjin92/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나이 현숙 영철 상철 영숙 순자 정숙 옥순 인스타그램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1기가 시작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남성, 여성 솔로 출연진 모두 훈훈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