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해성 윤지민 배우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에 출연하여 댄스를 배운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번에 집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둘째 낳았으면 아들이었으면 예뻤을 텐데라고 권해성이 말했고 윤지민은 육아하면서 육아를 많이 안 도와줘서 많이 바빴다며 오빠가 해서 오빠가 낳아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해성, 윤지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지민 프로필 정보

본명 윤지영, 국적 한국, 1977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57kg이며 학력 사항은 경희여자중학교, 경희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 모델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사촌동생 일락, 남편 권해성, 자녀 딸 권하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윤지민 직업 모델 출신 배우로 1996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였고 이후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봐도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권해성 프로필 정보

본명 권민, 국적 한국, 1979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윤지민, 딸 권하이가 있습니다. 고소속사 에어콤마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영화 '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미남당, 인생 남주, 우아한 친구들, 뷰티 인사이드, 고백 부부, 또 오해영, 영화 긴급조치 19호, 부적 남의 운을 빼앗는 자, 타이거 마스트, 역모 반란의 시대 등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결혼과 러브스토리

윤지민 권해성 부부는 2013년 7월 1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11년 연극 '청혼'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나이차이는 2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권해성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여 아내 윤지민에 대해 말하기를 두 사람이 성격이 많이 다르다고 했습니다. 권해성은 감성적이고 아내 윤지민은 현실적이고 직관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애정 표현도 권해성은 저돌적이며 윤지민은 계산적이고 이성적이라고 하네요.

 

 

윤지민 인스타 바로가기

 

 

권해성 인스타 바로가기

두 사람의 집안과 부모님

윤지민 부모님은 약 3000평 규모의 복숭아 농사를 짓고 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이 은퇴를 하시면서 귀농을 했다고 합니다. 윤지민 사촌동생 일락은 가수로 편곡, 작곡, 작사,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권해성 아빠 권상오는 인간문화재, 대한민국 학계 최초 칠공 예과를 세운 교수라고 합니다. 권해성 엄마 김유미도 교수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권해성 윤지민 부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루디 프로필 나이 남편 이대은 결혼 과거 얼굴 성형 몸매 고향 학력 키 집안 인스타

트루디는 KT 위즈 투수인 이대은 선수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트루디는 2018년 이대은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이후 별다른 이야기가 없다가 올 시즌 이대은의 소속팀 우승이 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