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의 최근 근황 영상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아내 성하윤과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돈 스파이크의 재산, 와이프 직업, MBTI,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스파이크 프로필 정보

본명 김민수, 국적 한국, 1977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9cm, 몸무게 9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신봉희, 여동생 김민지, 부인 성하윤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중동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휴학이며 소속 그룹 액소더스, 소속사 주식회사 더궈에프앤비 대표, 주식회사 더궈라고 합니다. MBTI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프로듀서, 가수, 작곡가, 요리사, 요식업 사업가, DJ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작곡가로서의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어 가수 '나얼'과도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객원 피아노 연주자 활동을 했으며 이후 작곡 실력이 뛰어나 여기저기서 작곡을 의뢰받게 되면서 대중음악 작곡가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부터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방송 수입이 음원 수입을 뛰어넘었다고 했습니다. 고기 굽는 것이 자신의 재산에 도움이 더 된다고 합니다.

돈스파이크 결혼과 아내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6월 4일 지금의 아내 성하윤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성하윤과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아내 성하윤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돈스파이크에 대해 말하기를 태어나 첫 소개팅에서 아내를 만났다고 하네요. 돈스파이크는 원래 비혼 주의자였지만 아내 성하윤을 보고 순간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아내 성하윤은 돈스파이크 가게 손님이라고 하네요.

 

 

돈스파이크 인스타 바로가기

 

 

금쪽상담소 출연 유튜브로 보기

 

다이어트와 여동생도 작곡가

돈스파이크는 2018년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여 몸무게를 쟀는데 119.6kg이 나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다이어트를 성공하여 체중 감량을 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비결은 1일 1식과 걷기 운동을 기본으로 하고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돈스파이크 여동생 김민지도 작곡가라고 하네요. 여동생이 돈스파이크 결혼식 축갈르 비롯한 결혼식 플랜 구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돈스파이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나이 인스타 직업 옥순 정숙 영자 현숙 상철 스포 인스타그램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는 돌싱 특집으로 돌싱 같지 않은 매력적인 솔로녀, 솔로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 여성 출연자 '정숙'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