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쥬얼리 예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파격적인 캐릭터로 배우 황정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예원의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원 프로필 정보

본명 김예원, 국적 한국, 1989년 12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학력 사항은 풍덕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62cm, 혈액형 O형, 몸무게 45kg이며 소속사 앤드마크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1년 걸그룹 쥬얼리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걸그룹 활동 시절과 근황

아이돌 걸그룹 쥬얼리 멤버였으며 그 당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어렸을 때부터 춤과 노래를 좋아해서 가족들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췄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 걸그룹 쥬얼리 멤버가 되었고 쥬얼리 해체 후에는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수리남'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했다고 하네요.

 

 

예원 인스타 바로가기

 

 

예원 유튜브 바로가기

 

예원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통통한 볼살이 빠졌을 뿐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 시즌2'에 말하기를 라미네이트를 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얼굴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자주 운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예원 결혼 유무와 이상형

결혼 안 한 미혼이며 가수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로 평소 이상형은 함께 있을 때 즐거운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또 귀엽고 섹시하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밝은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가수 민혁이 말하기를 실제로 보니 예원 누나가 다정하고 좋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쥬얼리 예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02.17 - [연예인] - 하정우 과거사진 성형 나이 전여친 구재이 결혼 아버지 남동생 김영훈 본명 근황 프로

 

하정우 과거사진 성형 나이 전여친 구재이 결혼 아버지 남동생 김영훈 본명 근황 프로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백두산'에서 조인창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 '클로젯'에서 상원 역을 맡았네요. 다양한 영화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