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이상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와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후배 개그맨 이경래, 김국진, 개그우먼 박지선 등과 웃음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이상운의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운 과거 개그맨 활동 시절

직업 코미디언으로 MBC 문화방송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198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유머 1번지'에서 군대 개그를 보여줘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물고기 '메기'를 닮아 '메기 병장'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1981년부터는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쫄병 수첩, 우주 경찰 휴먼 파워, 3인의 초능력자 썬더 빅맨, 기다리다 미쳐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이상운 이혼 사유와 자녀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분 직업 디자이너였으며 아내와 나이차이 8살 차이였다고 하네요.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해 7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22년 만에 이혼 기사가 났고 전부인과 이혼 사유는 이상운의 기러기 아빠 생활, 건강 악화와 재정적으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자녀들을 해외로 유학 보낸 후 이상운 7년 동안 홀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운 붕어빵 아들 얼굴 더 보기

 

 

코미디언 이상운 프로필

본명 이상운, 국적 한국, 196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키 170cm, 혈액형 B형, 몸무게 76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이상균, 자녀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영등포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명지대학교 사회교육대학원 경제학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우리드림으로 데뷔 시기는 1981년 제1회 MBC 개그콘테스트이라고 하네요.

 

이상운 투병 생활

이상운은 건강이 나빠져 오랜 투병을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목 디스크, 대장암, 성대 수술 등 몸이 많이 안좋아져서  보내면서 당뇨, 대장암, 고혈압, 목 디스크 등 몸이 많이 안 좋았다고 하는데요. 과거 생방송 중 대장암을 진단을 받았고 대장암 수술 후 무리하게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2년간 큰 수술을 4번이나 했다고 하네요.그럼 오늘은 개그맨 이상운의 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6.17 - [연예인] - 배우 남포동 프로필 고향 이혼 전부인 재산 학력 결혼 자녀 딸 나이 근황 사는 곳 아내

 

배우 남포동 프로필 고향 이혼 전부인 재산 학력 결혼 자녀 딸 나이 근황 사는 곳 아내

배우 남포동 프로필 아내 전부인 이혼 자녀 근황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포동이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나와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기, 이혼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고 지금은 10년 넘게 모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