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는 돌싱 특집으로 돌싱 같지 않은 매력적인 솔로녀, 솔로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 여성 출연자 '정숙'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출연진의 인스타, 직업, 나이 등에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자 정보와 촬영 장소

돌싱 특집 남녀 출연자은 12명으로 이번에는 여자 출연자 6명, 남자 출연자 6명이라고 합니다. 돌싱 특집답게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하는데요. 남자 출연자 중 한 솔로남은 전부인 권유로 나왔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 출연자들은 모두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졌으며 여자 출연자 이름은 영자, 옥순, 현숙, 정숙, 순자, 영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는 솔로 10기 촬영지 장소는 경주라고 합니다.

 

 

 

10기 정숙 프로필 재산

나는 솔로 10기 '정숙'은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한다며 맘카페에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는 솔로 10기 정숙의 간단한 프로필 정보는 공개가 되었습니다. 10기 정숙 프로필 본명 - 최명은, 나이 - 44살, 사는 곳은 대구, 가족 - 아들 1명, 딸 1명. 직업 - 한우곱창집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숙의 인스타그램이 공개되어 살펴보니 섹시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산 50억과 대구에 집 5채가 있다고 합니다.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녀 프로필 자녀

나는 솔로 10기 영숙 프로필 나이 - 26살. 돌돌싱 26살 결혼 이혼, 30대 초반 재혼. 걸그룹 마마무 솔라 닮은꼴 얼굴, 첫인상 선택 1표. 10기 옥순 프로필 배우 한예슬 닮은꼴 얼굴. 28살 나이에 사내 결혼, 자녀 - 7살 아들. 첫인상 선택 0표. 10기 순자 프로필 직업 - 서울시 공무원. 미국 교육 파견. 10기 영자 프로필 사내 결혼. 임신 계획 - 출산을 원하지 않음. 10기 현숙 프로필 나이 - 31살, 나는솔로에서 이상형을 만남.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남 프로필 자녀

나는 솔로 10기 영수 프로필 자녀 - 2명. 10기 영호 프로필 학력 - 서울대학교. 직업 - 사내 변호사. 10기 영식 프로필 자녀 - 딸 1명. 10기 영철 프로필 첫사랑과 결혼 이혼. 10기 상철 프로필 사는 곳 - 미국. 자녀 - 2명. 10기 광수 프로필 자녀 - 없음. 연봉 - 세후 1억. 그리고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나이, 고향, 직업, 키, 학력 학교, 이혼 사유, 자녀 유무 등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남자 여자 출연자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8.23 - [연예인] -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 인스타 나이 참가자 인규 김평야 김정우 트릭스 논란 댄서 스맨파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 인스타 나이 참가자 인규 김평야 김정우 트릭스 논란 댄서 스맨파

댄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는 뛰어난 댄서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참가하는 크루는 8팀으로 멋진 댄스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댄스 배틀, 퍼포먼스 등 다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