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권영득, 권영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 나온다고 합니다. '권트윈스' 쌍둥이 형제 댄서로 비주얼, 실력을 모두 가진 댄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스맨파 드기 도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기 도니 프로필 정보

드기 본명 권영득, 국적 한국, 1989년 1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MBTI ENFP, 주특기 장르 코레오라고 합니다. 도니 본명 권영돈, 국적 한국, 1989년 1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MBTI ENFJ, 주특기 장르 코레오라고 하네요. 쌍둥이 형제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학력, 혈액형, 몸무게, 군대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댄서 경력 정보와 소속

현재 직업은 안무가, 댄서로 YG 전속 댄스팀 '하이텍' 소속이라고 합니다. '스맨파'에서는 댄스 크루 YGX 멤버이며  드기가 팀의 리더라고 하네요.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YG 소속사 아이돌 그룹 빅뱅, 가수 이하이, 악동뮤지션, 2NE1 등 가수들의 백업 댄서 활동을 했으며 멋진 비주얼로 팬도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 댄서 활동을 한 시기는 2009년으로 가수 지드래곤 솔로 콘서트를 처음 댄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드기 도니 과거사진과 매력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유지하고 있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이란성 쌍둥이로 얼굴이 똑같다고 하는데요. 구별 방법은 타투, 헤어스타일로 구별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기 매력 포인트는 주근깨, 베이글 남이며 도니 매력 포인트 잘 생김 속의 귀여움이라고 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기 때문에 가수만큼 유명하다고 하네요. 

 

 

권영득 인스타 바로가기

 

 

권영돈 인스타 바로가기

 

드기 도니 이상형과 결혼 여부

YGX 드기 도니 쌍둥이 형제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왔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호적 메이트, 미미샵, 스우파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도니의 이상형 스타일은 의지할 수 있는 편안 사람이라고 하네요. 드기의 이상형 스타일은 어깨가 넓은 사람, 자신에게 기댈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YGX 권영득 권영돈의 프로필 나이 허니제이 김민정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8.23 - [연예인] -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 인스타 나이 참가자 인규 김평야 김정우 트릭스 논란 댄서 스맨파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 인스타 나이 참가자 인규 김평야 김정우 트릭스 논란 댄서 스맨파

댄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는 뛰어난 댄서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참가하는 크루는 8팀으로 멋진 댄스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댄스 배틀, 퍼포먼스 등 다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