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2'에 새로운 입주자로 나왔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성해은'과 '이지연'과 데이트를 했으며 전여친 '이나연'과 재회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래서 오늘은 환승연애2 남희두의 금수저, 연봉, 군대, 직업, 인스타 프로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하키 남희두 프로필

본명 남희두, 국적 한국, 1997년 3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86cm, 몸무게 91kg, MBTI INTP이며 학력 사항은 경기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D 디펜스, 58)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 혈액형, 고향, 연봉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남희두 경력과 과거사진

현재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로 아이스하키 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경력 정보는 2019년 헝가리 유로아이스하키챌린지 남자 국가대표, 2018년 헝가리 유로아이스하키챌린지 남자 국가대표, 2013년 아이스하키 U- 18 청소년대표 등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티빙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예 2'에 남자 메기로 나오면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변함없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탄탄한 복근을 가진 것 같습니다.

 

희두 나연 헤어진 이유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소속으로 연세대 체육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헝가리 유로 아이스하키 챌린지 국가대표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희두의 X는 여자 출연자 '이나연'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연세대 CC였으며 연애 기간은 2년 7개월, 이별한 지는 5개월이 되었다고 합니다. 전 여자친구 '나연'과 결별 사유는 계속되는 싸움에 지쳤다고 하네요. 나연이 말하기를 희두가 자신을 싫어하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남희두 인스타 바로가기

 

 

이나연 인스타 바로가기

 

아나운서 이나연 프로필

남희두 X 이나연 직업 스포츠 아나운서이며 1996년생으로 나이 27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스포츠 응용산업학, 국적 한국, MBTI ESFP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연'은 전 남자친구는 '남희두'이며 남성 출연진 정규민, 김태이와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환승연애2 출연자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2 남녀 출연자 희두, 나연을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8.02 - [유명인] - 환승연애2 성해은 인스타 성형 근황 나이 직업 학교 정규민 키 규민 해은 결혼

 

환승연애2 성해은 인스타 성형 근황 나이 직업 학교 정규민 키 규민 해은 결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에 새로운 입주자 성해은이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 출연자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