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 배우 최현진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태수미 아들, 우영우 남동생 최상현 역을 맡아 최근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전에도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철이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현진의 프로필 필모그래피 인스타 나이 과거사진 유튜브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현진 프로필

본명 최현진, 국적 한국, 2008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4살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데뷔 시기는 2021년 영화 '자산어보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학교, 몸무게, 키, 혈액형, MBTI,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중학교 2학년으로 학교 생활과 배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역 배우가 된 계기

아역 배우로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돼지의 왕, 모범택시, 낮과 밤, 마인, 하이에나, 소녀의 세계, 영화 액션 동자, 언프레임드, 자산어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치원 시절 어린이 만화 '뽀로로'를 많이 보게 되었고 그때 자신도 TV에 나온다면 어떨까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엄마가 최현진 사진을 올렸고 엔터 회사에서 연락을 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현진 인스타 바로가기

 

 

최현진 일상 브이로그 보기

 

최현진의 연기 경력

2022년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김철 역을 맡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싸움을 잘하고 거친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맡았으며 캐릭터를 잘 소화하여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역 배우이지만 자연스러운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우영우 이부 동생, 태수미 친아들 최상현 역을 맡았으며 극 중 라온을 해킹한 진범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촬영 후 심리상담

드라마 '돼지의 왕' 촬영장에는 심리상담 선생님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현진은 감정이 깨질까 봐 꼭 필요할 때만 빼고는 심리상담을 거의 받지 않았다고 하네요. 모든 촬영이 끝난 후 심리상담을 받았고 마음이 힘든 날에는 엄마가 두 팔 벌려 꼭 안아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돼지의 왕'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학교에서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최현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몸매 성형 나이 인스타 키 고향 남자친구

배우 박은빈은 현재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에서 채송아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박은빈. 오늘은 배우 박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