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레리노 김희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나와 개그우먼 '신봉선'과 소개팅을 한다고 합니다. 소개팅남으로 훈훈한 매력을 보여줬고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 배우 임사랑, 개그우먼 신봉선과 글램핑장을 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발레무용가 김희현의 프로필 유튜브 나이 키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레리노 김희현 프로필

본명 김희현, 국적 한국, 나이 35살이며 학력은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강원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강원대학교 무용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 국립발레단 솔리스트이며 키 184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고향, MBTI,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정보는 2013년 코리아 국제 발레 콩쿠르 은상, 한국발레협회 콩쿠르 신인상, 2015년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대상, 2018년 핀앤터내셔날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남자 피트니스 부문 1위 등이 있습니다.

 

발레를 시작하게 된 계기

현재 직업은 강사, 발레리노, 예술가, 인플루언서, 빌리바디핏 대표라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탁월한 신체 균형으로 활약을 했으며 화려한 수상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발레를 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때 선생님 권유로 발레를 하게 되었고 그렇게 발레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국립발레단 단원,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학창 시절과 발레 경력

고등학교 1학년 때 크게 꿈은 없었고 오직 컴퓨터 게임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 게임 무기를 팔아서 500만 원도 벌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무용 시간에 처음으로 칭찬을 듣게 되었으며 무용 재능에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레리노로 주목을 받게 되면서 국립발레단 정기공연 '지젤'에서 주인공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호평을 받았고 이후 백조의 호수, 그랑파 클래식, 돈키호테, 다이애나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김희현 인스타 바로가기

 

 

김희현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얼굴과 몸매 관리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영상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섹시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유지 비법은 다양한 운동을 하며 스테이크 등 단백질 위주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발레 김희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봉선 프로필 과거 나이 성형전 고향 고등학교 남자친구 남편 결혼 몸무게 키

신봉선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전참시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럼 코미디언 신봉선의 과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