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에이치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온다고 합니다. 가수 화사와 절친 사이로 댄스팀, 화사와 함께 계곡에 놀러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댄서 에이치원의 성형 전후 과거 남친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댄서 에이치원 프로필

본명 김혜원, 국적 한국, 1994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2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정발고등학교이며 키 166cm, 몸무게 50kg, MBTI INFP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이며 경력 정보는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걸스 힙합 교수, 댄스 크루 라치카 멤버 등이 있다고 합니다. 

 

댄서로 유명해진 계기

현재 직업은 댄서 겸 댄스 트레이너로 소속 크루는 '줌마미아'라고 합니다. 2021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와 이름을 알렸고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방송 댄스 쪽 일에 흥미가 없었고 댄스 레슨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가수 청하 노래로 처음 방송 댄서 활동을 하게 되면서 재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이후 걸그룹 마마무 '화사'의 도움을 받아 방송 댄서로 활발히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이치원 인스타 바로가기

 

 

에이치원 남친 유튜브로 보기

 

성형 수술과 과거 얼굴

최근 쌍꺼풀 수술과 코 성형 재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21살 때 코 성형을 했다고 하네요. 평소 안검하수와  눈 한쪽만 처짐이 심해서 쌍꺼풀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 후 풀 메이크업을 해도 얼굴이 선명해져서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성형을 무조건적으로 권장하지는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성형 전후 사진을 보니 전후 모두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섹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에이치원 남자친구 유무

 '스우파'에서 라치카 멤버들은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줬고 에이치원은 미소를 보여줘 '석가치원'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에이치원은 항상 늘 신나 있는 상태라 늘 웃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는 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얼굴은 에이치원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데요. 남친도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그럼 오늘은 안무가 에이치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마무 화사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새집 차 다리 키 나이 실물 고향 학력 허벅지

마마무 화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편'에서 엄정화, 제시, 이효리를 만났습니다. 어떤 음악과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화사의 과거얼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