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무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자녀 근황

코미디언 한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아내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가수 '박재란'과 함께 출연하여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한무의 프로필 작품활동 자녀 방귀 근황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미디언 한무 프로필

본명 한무, 국적 한국, 1940년 8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8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평안남도 평양시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김옥경, 자녀 아들 한승진, 며느리 고정은, 딸 한의정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스카이피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9년 MBC '청춘만세'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키, 몸무게,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코미디언이 된 사연

과거 1940년 평안남도 평양에서 태어났어나 그곳에서 살다가 1945년 형제들과 함께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1965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1979년에는 개그맨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개그맨 백남봉, 남보원과 함께 투맨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도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무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인데요. 지금도 개성 있는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무 아내와 아들 딸

지금의 아내 김옥경과 결혼하여 자녀는 아들, 딸이 있다고 합니다. 자녀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으며 한무는 아들 바보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한무는 대장암 투병 후 다시 태어나도 아내 김옥경과 결혼을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아내 김옥경이 고생을 너무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무는 가족들에게 재산 공개를 하지 않았으며 아들도 아버지 재산이 관심이 없다고 했습니다.

 

 

한무 방귀 뀐 영상보기

 

 

한무 근황 유튜브 보기

한무 별명과 대장암 투병

금붕어, 방귀 황제 등 다양한 별명이 있습니다. 눈이 튀어나와 '금붕어'라는 별명이 생겼고 방귀를 특이하게 뀌어 '방귀 황제'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무는 대장암 선고를 받고 3년 동안 투병을 했습니다. 2020년에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대장암에 걸려서 죽는 줄 알았다며 아직도 치료 중이라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맨 한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남포동 프로필 고향 이혼 전부인 재산 학력 결혼 자녀 딸 나이 근황 사는 곳 아내

배우 남포동 프로필 아내 전부인 이혼 자녀 근황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포동이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나와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기, 이혼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고 지금은 10년 넘게 모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