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소영 쏘영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직업 키

배우 겸 유튜버 한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개그우먼 '이영자'를 만난다고 합니다. 이번에 잘생긴 남편과 집 공개를 '전참시'에서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쏘영 한소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작품활동 인스타 과거 성형 남편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출신 틱톡커, 유뷰터로 대단한 구독자 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쏘영'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836만 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주로 먹방으로 2020년에는 산 문어, 오징어, 산 낙지, 생간 등 먹방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2004년 영화 '분신사바'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드라마 '환상거팝'에서는 주연 이유리 역을 맡았고 드라마 잉여공주, 화려한 유혹, 찬란한 내인생,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서는 조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한소영 프로필

본명 안소영, 고향 경기도 시흥시, 1987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국적 한국, 키 167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학력은 명지대학교 연극영상과이며 수상 내역은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 부문 신인상, 2013년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핫 뷰티 스타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소영 과거사진과 남편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 남편 분과 2021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미국 대학에서 회계를 전공한 IT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정보,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소영 인스타 바로가기

 

 

한소영 유튜브 바로가기

 

한소영 수입과 재산

유튜버 쏘영은 먹방 1인 크리에이터로 배우로서는 이름을 알리기 쉽지 않았고 먹방 유튜버로는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인기 유튜버가 된 것이 그저 얼떨떨하고 10년 넘게 배우 생활로 번 수입보다는 한 달 수입이 더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K 해산물의 민간 홍보대사로 한국의 해산물을 알리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쏘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엄현경 성형전 몸매 각선미 나이 남자친구 키 과거사진

탤런트 엄현경이 드라마 '미쓰리' 준비 중이며 예능 출연을 조절 중이라고 하는데 현재는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엄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lucky04.tistory.com

 

최윤영 나이 결혼 성형 남편 몸매 과거사진 인스타

배우 최윤영은 tvN 드라마 '지정생존자'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0.0MHz'에 윤정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영화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최윤영은 다양한 매력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