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오혜수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0화에 특별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혜영 역을 맡았으며 양정일 역을 맡은 배우 '이정원'과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혜수의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혜수 프로필 정보

본명 오혜수, 고향 경기도 김포시, 1995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가족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70cm,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2017년 웹드라마 '열일곱'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몸무게, MBTI,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신인 배우로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고등학생 민은지 역을 맡아 뛰어난 좀비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때 교회에서 연극부 활동을 하다가 연기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버지, 어머니 반대가 있었지만 부모님을 잘 설득햇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에 합격하여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팀플 남녀, 고양이 바텐더, 김요한 이야기 등이 있다고 합니다.

 

 

오혜수 인스타 바로가기

 

 

오혜수 좀비 연기 보기

 

과거 리즈 시절 외모, 지금 외모를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우학'에서는 화장 안 한 쌩얼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쌩얼에 입술에 틴트만 바르고 연기를 했는데 화장한 것이 아니라는 오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특이한 경력이 있습니다. 과거 경기도에서 촉망을 받던 사바트 유망주였다고 하는데요. 사바트는 프랑스 격투기, 프랑스식 복싱이라고 합니다.그래서 댄스 실력도 뛰어나며 다양한 재능이 많다고 하네요. 앞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맡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오혜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이원정 프로필 과거 성형 키 인스타 배우 나이

배우 이원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양정일 역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혜영 역을 맡은 배우 '오혜수'와 특별 출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