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다영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김다영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3'에 나온다고 합니다. '골때녀'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축구 실력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다영 아나운서의 기상캐스터 작품활동 프로필 나이 등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다영 아나운서 프로필

본명 김다영, 국적 한국, 1992년 10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50kg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의류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SBS 아나운서로 경력 정보는 SBS 콘텐츠 전략본부 아나운서, 부산 MBC 아나운서, 목포 MBC 아나운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고향, MBTI,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김다영 아나운서 경력

직업 SBS 신입 아나운서로 지성과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대학 졸업 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리포터 활동과 MC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목포 MBC 아나운서 활동했으며 2020년에는 부산 MBC 아나운서 활동을 했습니다. 2021년에는 SBS 경력직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여 SBS 오 뉴스, SBS 12 뉴스, SBS 10 뉴스, SBS 8 뉴스, 생방송 투데이 등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김다영 과거얼굴과 결혼

과거 데뷔 초 외모를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실물이 더욱 아름다운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다영 인스타 바로가기

 

 

김다영 뉴스 진행 보기

김다영 운동 신경과 요가 자격증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운동 신경이 좋다고 합니다. 달리기와 요가를 자주 한다고 하는데 요가는 꾸준히 하여 요가 자격증을 있으며 달리기는 1km 당 5분 20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다영 아나운서는 늦게 아나운서 준비를 시작해서 몸으로 부딪히며 배워왔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가 많이 소중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김다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차해리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인스타 키 축구 작품활동 아나콘다

차해리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FC 아나콘다 축구팀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하네요.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스포츠 능력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