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노이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가수 미노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가수 김종민, 던, 조권, 댄서 허니제이와 함께 나와 매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미노이의 논란, 프로푈,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민영, 국적 한국, 1997년 4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이며 학력 사항은 원미고등학교,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실용음악학 중퇴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키 157cm, 혈액형 ab형, MBTI INTJ이며 종교 무신론자라고 합니다. 소속사 에엣볼타운으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 '너답기기안'이라고 하네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직업 가수, 싱어송라이터로 매력적인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노이' 이름 뜻은 본명 민영이를 발음 흘리며 부르는 것이 예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MEENOI'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취미생활, 커버곡, 미노이영지체험, ASMR, 일상 브이로그, 먹방, 댄스 등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미노이 상담소, 미노이의 요리조리에서도 미노이만의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중학교 때 기타를 보고 반해 엄마를 졸라 기타를 사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타를 배우면서 작곡이라는 취미가 생겼고 고등학교 때는 밴드 'dive'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청소년 예술제 경연대회에서 보컬 장려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음악을 하게 되면서 대학교도 실용음악과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귀여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 화장한 얼굴과 쌩얼을 비교해봐도 너무 똑같네요.

 

 

미노이 인스타 바로가기

 

 

미노이 유튜브 바로가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전남친,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센스가 있고 말이 많지 않지만 웃긴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엉뚱하고 4차원이지만 솔직 담백하고 영리하다고 합니다.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오늘은 가수 미노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권 과거사진 성형 벌크업 복근 근황 나이 키 군대 가인 우결 여자친구 공개연애 하이힐 맹지나

2AM 조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권은 군대 제대 후 방송 복귀를 했는데요. 그리고 자신의 SNS에 하이힐을 신고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