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석 프로필 나이 결혼 이혼 전부인 근황

가수 이규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가수 심신, 이범학, 김승진과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조카가 슈스케6 출신 가수 고나영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규석의 이혼 전부인 리즈 시절 조카 고나영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규석 프로필 본명 이규석, 국적 한국, 1963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학력 사항은 한성초등학교, 한성중학교, 한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문헌정보학과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2명, 생질녀 고나영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A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정규 앨범 '기차와 소나무'이라고 하네요.

 

 

이규석 직업 가수로 과거 원조 꽃미남 스타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1987년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면서 가수가 되었고 1988년부터 노래 '기차와 소나무'로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청' 202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나오면서 꾸준히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크게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가수 고나영 프로필 본명 고나영, 국적 한국, 나이 1992년 11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8kg이며 학력 사항은 광주 동아여자고등학교, 이화여대 영어영문학 학사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스트리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가수,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4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 '이대 탕웨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작품활동 정보는 웹드라마 '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로 한수민 역을 맡았습니다.

 

이규석 과거 음악무대 보기

 

 

이규석 조카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15살 연하와 결혼식을 올린 적이 있지만 2000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14살 연하 팬과 재혼을 하게 되었으나 2년 후 또다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자신의 잘못이라고 했습니다.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나오게 되었고 17살 연하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욕을 많이 먹었으며 2020년에는 여친과 결별했다고 했습니다. 자녀 유무는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이규석의 결혼, 이혼, 재혼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범학 과거사진 이혼 전부인 자녀 딸 근황 식당 이대팔 아내 재혼 가수 리즈

트로트 가수 이범학은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인 분과 행복한 여행을 가서 사랑꾼 모습을 보여주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