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이의 집 리우 이현우 프로필 나이 과거 키

배우 이현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 1'에서 '리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현우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그럼 배우 이현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출연작품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우 프로필 정보 - 1993년 3월 23일생으로 나이는 30세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이고 키 172cm, 몸무게 59kg, 혈액형 B형 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입니다.

 

 

이현우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어린 '처로'역으로 몇 분 나오지는 않았지만 엄청난 눈빛연기로 여러 사람들의 뇌리에 박힐만한 인상을 심어주었고, '대왕 세종'에서는 아역 '세종'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러다 MBC에서 제작한 '돌아온 일지매'에서 '차돌이'라는 당돌한 소년 캐릭터를 맡으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죠.

이 드라마에서 어린 김유신 역을 맡아 귀여움과 훈훈함을 동시에 안겨주며 2~30대 여성들을 설레게 했는데 당시 나이에 비해 똑 부러진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다 성인 역인 '엄태웅'으로 교체되면서 김유신의 인기가 급하락하는 일도 있었죠. 이후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던 이현우는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를 찍으며 아이유 삼촌팬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둘은 1993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하는데 2013년 8월 8일 둘이서 영화를 보러 갔다가 찍힌 파파라치 사진으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그냥 절친 사이로 영화를 같이 봤다고 알리며 해명하기도 하였어요.

 

 

이현우 인스타 보러가기

 

 

이현우 종이의집 썰 보러가기

 

2012년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엄태웅의 아역으로 출연했는데 발성의 한계 및 대사조절에서 아역 연기를 벗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며 연기에 대한 논란을 안겨주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판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리해진'역을 맡았는데 10대 여성 및 20대 초중반 여성층에게 굉장한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기대가 되는 배우라는 평을 받기도 하였어요.

 

이현우는 2018년 병무청의 육군 최전방 모집에 응시했고 면접 전형을 마쳤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합격하여 2018년 2월 19일, 26살의 나이로 육군 전진부대 신병교육대로 입대를 하게 되었어요. 입대 이후 3월 29일 '1사단 수색대대'로 전입을 하였고 2019년 10월 19일, 무사히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군 제대 이후 영화 '영웅'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드림'에도 출연을 하였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에서 '리우'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이주빈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증명사진 키 집안 전남친 김명준 열애 인스타 실물

배우 이주빈은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이주빈의 과거 얼굴, 몸매, 김민석,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

lucky04.tistory.com

 

전종서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이충현 집안 부모님 버닝 발 키 고향 인스타

전종서가 영화감독 이충현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종서는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의 영화 '콜'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