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야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김종국 조카 소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딘딘, 개그맨 남창희와 '미우새'에서 소개팅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종국 조카 소야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성형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야 직업 가수로 혼성그룹 '소야앤썬' 멤버였으며 '마이티 마우스' '마이티걸' 활동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2017년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2020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소야, 국적 한국, 1990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청담고등학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소미, 사촌언니 우승희, 사촌 박현우, 오촌 당숙 김종명, 김종국이 있습니다. 종교 불교이며 소속 그룹 소야앤썬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소야앤썬 싱글 앨범 '웃으면 안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도 없습니다. 이성에 대한 경계가 많은 편이며 같이 있으면 편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소야 인스타 바로가기

 

 

김종국 인스타 바로가기

가수 소야는 김종국 사촌누나 딸, 김종국 조카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촌 박현우 직업은 배우로 2015년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이며 키 186cm,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친척 우승희 직업은 모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제20회 슈퍼모델선발대회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소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종국 아버지 계급 윤은예 열애설 여친 성형 복근 군대 면제 수술

김종국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김종국 아버지와 함께 캐나다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종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6년 4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