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혜리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트로트 가수 장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두산 베이스와 LG 트윈스 경기에서 시구를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1년 차로 야구팬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걸스데이 장혜리의 프로필 정보, 작품활동, 남자친구,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지인, 국적 한국, 1992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키 167cm, 혈액형 O형, 몸무게 44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5년 OGN '생방송 후비고'라고 하네요.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으로 원년 멤버라고 합니다. 걸스데이 데뷔 2개월 만에 탈퇴를 하게 되었고 탈퇴 후 밴드 비밥 멤버 활동, 드라마 OST 활동을 했습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진실게임,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트롯 전국체전, 헬로트로트, 너의 목소리가 보여 5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스데이 탈퇴 이유는 멤버들과 불화설은 없었고 생활고 때문이라고 합니다. 14살 때 방송한다고 서울로 올라왔고 그때부터 집안의 가장이 되었습니다. 가정 형편이 어려워서 부모님께 생활비를 드렸다고 하네요.

 

2004년 제8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1위를 했는데요.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봐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댄스 스포츠를 배워 실력이 뛰어나며 특기는 댄스스포츠라고 하네요.

 

 

장혜리 인스타 바로가기

 

 

장혜리 노래 유튜브로 보기

2020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면서 다양한 서바이벌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음정이 불안해 아쉽게도 탈락을 했고 '헬로 트로트'에서는 TOP4라는 성과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데뷔부터 최근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미공개이며 꽃미남 스타일보다 재미있고 자신과 잘 맞고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장혜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희원 이혼 전남편 인스타 자녀 아들 딸 국적 여동생 서희제 최근 근황 리즈 재산

배우 서희원이 또다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 구준엽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아내 서희원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배우 서희원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lucky04.tistory.com

 

종이의 집 앤 이시우 과거 성형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국적 결혼 미국 대사 딸 배우

신예 배우 이시우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1 '에서 앤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미국 대사 딸 캐릭터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