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희원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자녀 인스타

배우 서희원이 또다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 구준엽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아내 서희원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배우 서희원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희원의 최근 근황 전남편 이혼 재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친동생 서희제와 그룹 'ASOS' 활동을 하면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라고 하는데요. 특히 드라마 '꽃보다 남자(유성화원)'에서 산차이 역을 맡으면서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천녀유혼 2003, 구혼사무소, 포말지하, 전각우도애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검우강호, 대무생, 꽃보다 남자 2, 꽃보다 남자 1, 백만거악, 용봉점, 전성열련, 미래경찰 X, 모터웨이 분노의 질주,실크 등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쉬시위안, 고향 타이베이시, 1976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쉬젠, 어머니 황춘메이, 자매 쉬시셴, 동생 쉬시디, 남편 구준엽,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사립화강예술학교 희극과이며 국적 대만, 종교 불교, 소속사 타이핑엔터라고 하네요. 1994년에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가수 구준엽과 결혼 기사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클론 구준엽과는 1998년 1년 동안 교제를 했고 결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그때는 어쩔수 없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년 후 다시 만나게 되어 최근 혼인신고를 했고 결혼반지 대신 약지에 커플 문신을 했다고 합니다. 서희원 구준엽 부부의 나이 차이는 7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서희원 친동생 서희제도 영화배우, 가수, MC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개그맨 '유재석'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서희원 인스타 바로가기

 

 

구준엽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얼굴과 지금 얼굴이 너무 똑같다고 하는데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희원은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1년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을 했지만 2019년 남편 왕샤오페이와 불화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2021년 11월 21일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왕샤오페이와 이혼 사유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딸로 서희원이 양육한다고 합니다. 그럼 구준엽 아내 서희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희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희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의 결혼 소식으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구준엽은 이미 아내이자 대만의 스타인 서희원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하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