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상은 기자 프로필 나이 남편 집안 인스타

곽상은 기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 언론 최초로 우크라이나를 취재했다고 하는데요. 2000년에 입사를 하여 현재 23년 차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곽상은 기자의 프로필 정보, 남편, 나이, 학력, 집안, 기자활동, 인스타, 결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나운서, 앵커, 기자로 SBS 공채 8기 출신이라고 합니다. 2002년에는 SBS 8 뉴스 평일 아나운서 활동을 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입사 2년 차에 메인 뉴스 앵커가 되었는데 그 당시에는 부담스럽고 긴장이 많이 되었다고 합니다. 2004년에는 사회부로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경력 정보는 2002년 SBS 보도본부 국제부 기자, 2001년 SBS 사회 1부 기자, 2002년 SBS 국제부 기자, 2002년 SBS 8 뉴스 평일 앵커, 2004년 SBS 사회부 기자 등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곽상은, 국적 한국, 1977년 1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이화여자대학교 국제대학원 국제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은 SBS 사회부 기자로 데뷔 기시는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16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로 지금도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과거 아름다운 비주얼과 밝은 재밌는 성격으로 팬클럽이 있었다고 하네요.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남편, 자녀 등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곽상은 뉴스 취재 영상보기

그리고 곽상은 기자는 과거 이화여대 영문과를 졸업하고 국제대학교에서 국제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대학교 때는 교환학생으로 호주에 1년 정도 있었으며 다양한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무실에 있는 삶보다 현장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곽상은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희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희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의 결혼 소식으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구준엽은 이미 아내이자 대만의 스타인 서희원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하는

lucky04.tistory.com

 

뮤지컬 배우 이지혜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집안 작품활동 파친코 결혼

뮤지컬 배우 이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엘리자벳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이며 이번에는 뮤지컬 배우 신성록, 노민우, 김준수, 옥주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