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덕재 프로필 나이 아내 전부인 이혼 근황

개콘 아이스맨 이덕재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와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미디언이었지만 지금은 자동차 딜러 활동을 하네요. 개그맨 은퇴 후 이혼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이덕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근황 결혼 이혼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직업은 개그맨, 탤런트, 뮤지컬 배우였고 지금은 자동차 딜러 일을 한다고 합니다. 12년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2006년 '개콘' 복숭아 학당 코너에서 아이스맨 캐릭터로 나오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썰렁 개그로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개그콘서트 작전명령, 부자 일기, 백수 교육대, 미스터리 개그, 영화 허풍, 삼거리 극장, 드라마 앙녀쟁투, 뮤지컬 렌트, 날아라 슈퍼보드, 예능 프로그램 폭소대작전, 코미디 1번지, 6시 내 고향 이덕재가 간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덕재, 국적 한국, 1969년생으로 나이 5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67kg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성동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1994년 KBS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으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이윤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이지만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199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와는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서울예대 연극과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과거 개그콘서트 하차를 하면서 개그맨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파산 위기를 맞았고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부인과 이혼 사유는 생활고 때문이라고 합니다. 파산, 이혼 후 자동차 딜러로 한 기업의 과장으로 활약을 했고 아파트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이스맨 시절 유튜브로 보기

개그맨 이덕재, 한민관, 개그우먼 김혜선은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이라고 합니다. 세 사람 모두 '개그콘서트'에서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하네요. 한민관은 프로 카레이서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김혜선은 현재 점핑 운동 강사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김혜선은 꾸준히 방송 활동을 했지만 갑자기 우울증이 와서 방송 활동을 그만두고 독일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이덕재에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민경 프로필 살찌기전 졸업사진 결혼 리즈 성형 살빠지면 몸매 키 남친 남편

김민경이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나온다고 합니다. 항상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도 매력적인 일상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달걀피자 레시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