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에이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댄스 예능 '플라이 투더 댄스'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댄서 에이미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헨리, 댄서 리아킴, 가비, 하리무, 아이키, 러브란, 리정과 함께 멋진 호흡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안무가 에이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미는 '플라이 투더 댄스' 출연 전부터 댄서 활동을 하고 있었으며 최근 '플라이 투더 댄스'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얼굴과 날씬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고 강렬한 댄스도 큰 매력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Amy Park 에이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13일 기준 구독자 수 1.44만 명이며 콘텐츠는 댄스, 일상 브이로그, 반려 동물 등이라고 합니다.

 

안무가 에이미 프로필 국적 한국, 본명 박효진, 나이 28살이며 경력은 원밀리언 강사라고 합니다. 결혼, 남자친구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학력 학교, 몸무게, 키, 혈액형, MBTI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는데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평소 일상 모습과 매력적인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에이미는 '플라이 투 더 댄스'에서 첫 버스킹을 했다고 합니다. 악조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보여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고 하네요. 버스킹을 마친 후 에이미는 갑자기 눈물을 흘려 끈끈한 팀 위크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동양인 최초 아메리칸 발레시어터 수석 무용수 '서희'가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발레리나 서희는 나이 1987년생 36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현재 소속은 아메리칸 발레시어터 수석무용수라고 합니다.

 

 

에이미 인스타 바로가기

 

 

에이미 유튜브 바로가기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는 한국의 댄서들이 미국 여러 곳에서 댄스 버스킹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리아킴은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대표 댄서 리아킴, 보깅의 어머니 댄서 러브란, 스걸파 화제의 인물 하리무, 가수 헨리, 스우파의 인기 댄서 아이키, 리정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댄서 에이미에 프로필 성형 과거사진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