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수원 프로필 나이 아내 지상은 인스타

젝스키스 장수원의 근황을 알아봤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장수원의 아내 실명 공개와 아내 지상은의 얼굴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젝스키스 장수원 프로필 정보 나이 부인 아내 지상은 인스타 자녀 임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젝키 장수원 프로필 본명 장수원, 국적 한국, 고향 경기 부천시, 1980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며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지상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잠원 초등학교, 신반포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7년 아이돌 그룹 젝키 정규 앨범 '학원 별곡'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직업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그룹 젝키, 제이워크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 보컬이라고 합니다.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1997년부터 지금까지 대단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3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아이돌 특집 편에 주연을 맡았지만 로봇연기로 지금도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 너를 사랑한 시간, 달콤한 유혹, 영화 젝스키스 에이틴, 세븐틴 등이 있다고 하네요.

 

장수원은 데뷔 초에는 파트 비중이 작았지만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함 음색으로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이워크 활동 당시 팬들이 많이 놀랐다고 하네요. 제이워크 멤버 '김재덕'과는 절친 사이로 오랫동안 동고동락을 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수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가 돋보이네요.

 

 

장수원 인스타 바로가기

 

 

발연기 유튜브로 보기

 2021년 11월 14일 스타일리스트 '지상은'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신혼으로 자녀는 현재 시험관 시술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장수원은 과거에는 아들이 좋았는데 지금은 아내 지상은 닮은 딸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내 지상은은 유명 스타일리스트로 혼성그룹 샵, 가수 손담비, 모델 이현이 등과 일을 했다고 합니다. 장수원도 아내 지상은과 일을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장수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하얀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학력 요가 몸매 인스타 결혼 아들 키

서하얀 프로필 나이 요가 몸매 인스타 결혼 아들 키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서하얀 프로필 정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