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혜 프로필 나이 부모님 엄마 아빠 인스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옥 쌍둥이 언니 영희 역을 맡은 배우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다운증후군 캐리커져 작가 겸 배우 정은혜라고 하는데요. 정은혜 엄마 '장차현실'도 작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가 겸 배우 정은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혜는 작가, 영화배우, 화가로 이번에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나오면서 최근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화가로도 정은혜만의 개성있는 색채와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 4천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얼굴을 그렸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는 그림에 관심이 없어 가르치길 포기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인이 된 후 스스로 그림을 그린 게 너무 신기하다고 하네요. 엄마 장차현실도 만화가이지만 개성이 강한 정은헤의 그림은 절대 건드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혼자 할 수 있게 두었다고 하네요.

 

정은혜 프로필 본명 정은혜, 고향 서울특별시, 1990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학력은 호산나 대학 서비스학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장차현실, 남동생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니얼굴 은혜씨'를 운영하고 있으며 경력 정보는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작가 등록, 서울문화제단잠실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 등이 있습니다.

 

정은혜 엄마 장차현실의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딸을 위해 이사를 열두 번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대 시절에는 자신이 열심이 노력하면 딸의 장애가 극복될 거라 믿었고 치료비 때문에 돈도 많이 깨졌다고 하네요. 이후 열심히 했던 노력은 내려놓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자신이 정한 기준점에 도달하기 위해 자신도 딸도 힘들었다는 걸 깨달았다고 합니다. 딸의 장애를 인정하고 행복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정은혜 유튜브 바로가기

 

 

정은혜 가족 유튜브로 보기

정은혜 엄마 장차현실은 홍익대 동양화과 출신으로 1997년부터 만화가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신문, 잡지에 꾸준히 만화를 연재해왔고 또리네 집, 울지 말고 당당하게, 엄마 힘들 땐 울어도 괜찮아 등 책을 출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은혜 아빠 서동일은 영화 명령불복종 교사, 니얼굴, 발로, 잘왔다 우리 같이 살자, 두물머리 등 찍은 다큐 감독이며 제40회 서울독립영화제 심사위원상, 제39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니얼굴 은혜씨 정은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지민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고향 언니 열애설 나이 단발 인스타 키

한지민은 이번 2019년 'MBC 연기대상' 에서 '봄밤' 으로 연기대상 후보에 올라있습니다. 최근 연기로도 물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지민이 과연 대상을 받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lucky04.tistory.com

 

박지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박지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가족 결혼 아내 부인 여자친구 출연작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박지환은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환은 영화 '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