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성욱 프로필 나이 아내 김지혜 성형 재산 집 인스타

최성욱 김지혜 부부가 티빙 예능 프로그램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최성욱 김지혜 부부는 이혼을 고민하는 부부로 이번에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최성욱, 아내 김지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란 에이스 프로필 본명 최성욱, 국적 한국, 1987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김지혜가 있습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 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이며 소속사 이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김지혜 프로필 정보는 1988년생으로 나이 35살이라고 합니다. 키 168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전공이라고 합니다.

 

최성욱은 과거 그룹 파란 멤버였으며 아내 김지혜는 걸그룹 캣츠 멤버였습니다. 김지혜는 걸그룹 '캣츠'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지만 크게 성공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배우, 탤런트, 방송인 활동을 했고 지금은 인플루언서, 유튜버, 화장품 사업가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아내 스캔들 바람이 분다, 여름이야기, 푸른거탑 리턴즈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지혜 최성욱 부부는 결혼 3년 차로 남편 최성욱은 수입이 없어서 현재 집안일을 하고 있습니다. 2005년부터 그룹 파란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이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네요. 그밖에 프로그램 '보이스트롯', '복면가왕'에 참가하여 멋진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혜의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최성욱 인스타 보러가기

 

 

김지혜 인스타 보러가기

 

최성욱 김지혜 부부는 2019년 6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현재 없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을 하면서 유튜브 채널 '첫사랑이야기 밤톨커플'을 운영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결혼 생활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성욱 김지혜 부부는 2006년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고 두사람 모두 첫사랑이라고 하네요. 교제를 하면서 이별도 있었다고 합니다. 10년이 지나 다시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현재 차, 집 모두 김지혜가 준비한 것이라고 했으며 재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가수 최성욱 김지혜 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숙소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