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지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한기주 집안 인스타 나이 키

김수지 아나운서가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수지 아나운서의 원래 직업은 아나운서였지만 작사가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김수지 아나운서 남편 한기주는 가수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김수지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남편 한기주 결혼 자녀 집안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지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 - 본명 김수지이며 나이 1989년 12월 23일생으로 올해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사촌 오빠 영화감독 임대형, 언니 1명, 남편 한기주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국민대학교 사회학, 광고학과 졸업이며 경력 사항은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 G1 강원민방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소속 MBC 아나운서국으로 2017년 계약직으로 입사를 하였고 2018년 특채로 정규직 전환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천주교,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김수지는 현재 아나운서로 MBC 뉴스 평일 앵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MBC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1년부터는 작사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걸그룹 레드벨벳 노래 In My Dreams, 아이돌 이펙스 노래 Do 4Me, 가수 윤하 노래 '나는 계획이 있다 등을 작사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초등학교 시절부터 작사가의 꿈이 있었지만 이후 색다른 활동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대학 방송국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하면서 아나운서라는 직업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1월 8일 가수 '한기주'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한기주와 나이차이 정보는 없으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한기주 김수지 부부는 년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김수지 아나운서가 남편 한기주 무대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순간이 TV에 방영되는 버리는 바람에 역사적인 장면을 소장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수지는 원래 결혼을 생각하고 살아본 적이 없었지만 결혼을 하면서 책임을 지는 것이 남은 날의 숙제라고 합니다.

 

 

김수지 인스타 보러가기

 

 

김수지 남편 인스타 바로가기

 

김수지 아나운서 남편 한기주는 현재 크로스오버 그룹 어썸 멤버였으며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한양대 성악과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2018년 그룹 '어썸'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클래식계 아이돌로 불린다고 합니다. 현재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다방면에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 너'에서 '결혼의 신'이라는 타이틀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김수지 아나운서는 2020년 3월, 긴머리 헤어스타일에서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숏컷 머리도 잘 소화하고 있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봐도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수즈월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반려묘 고양이 김리루, 요리, 먹방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김수지 아나운서의 남편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은 양 게임 출연진 아나운서 김나정 프로필 인스타 과거 성형 나이 키 기타작품

김나정 아나운서는 추리 심리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장르만 마피아'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핫펠트 예은, BJ 풍자, 정재호, 김경훈 등과 함께 나와 게임을 한다고 하는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