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제로투 경호원 한병준 프로필 인스타 성형 복근 나이 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제로투 댄스를 추는 경호원'으로 출연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특히 배우 전소민, 가수 하하, 개그맨 양세찬은 큰 충격을 받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제로투 댄스를 춘 경호원 누구인지 궁금해져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모델 한병준 프로필 정보 - 본명 한병준, 올해 나이 27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도 미혼인 것 같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모델 한병준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출연이 지상파 첫 출연이라고 합니다. 런닝맨 멤버 전소민, 양세찬, 하하의 폭풍 리액션에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특히 배우 '전소민'은 깜짝 놀라며 모델 한병준을 보고 누구냐며 물었다고 하네요.

 

SBS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제로투 댄스를 췄던 남성은 바로 모델 '한병준'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현재 직업 모델로 경력 사항은 스튜디오 바디 프로필 모델, 스튜디오 배우 프로필 모델, 인플루언서 광고 모델, 유튜브 콘텐츠 출연, 맨즈헬스 바디 화보 모델, 의류 브랜드 모델, 스포츠 모델 서울, 경기 입상, 런닝맨 근육 모델 등이 있다고 하네요.

 

 

한병준 인스타 보러가기

전소민은 모델 한병준의 제로투 댄스를 보고 "제모는 왜 하신 거냐", "나 지금 오줌 쌀 뻔했다", "너무 몰랐다"며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이후 미션의 정체를 안 전소민은 "이럴 줄 알았으면 끝까지 볼 걸"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모델 한병준은 런닝맨 출연 후 많은 주목을 받았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런닝맨 제로투 경호원 누구인지 나이, 키, 인스타 등을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나이 옥순 영호 영숙 정숙 결혼 중국 인스타그램 SOLO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에는 여성 출연자 6명과 남성 출연자 6명이 나온다고 합니다. 출연자 모두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모습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8

lucky04.tistory.com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숙소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