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라잉넛 한경록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인스타

크라잉넛 한경록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크라잉넛 멤버로 홍대 3대 명절 '경록절'의 주인공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크라잉넛 한경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한경록, 국적 한국, 1977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학력은 중경고등학교, 우석대학교 교육학과이며 수상 정보는 제19회 한국 대중음악상 선정위원회 특별상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드럭 레코드로 데뷔 날짜는 1998년으로 크라잉넛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고향,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밴드 크라잉넛 멤버로 베이시스트를 맡고 있습니다. 밴드 크라잉넛'은 인디 음악의 살아있는 전설로 대한민국 1세대 인디밴드라고 합니다. 27년 동안 밴드 멤버들이 불화없이 잘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활동 수입, 저작권료 등을 N분의 1을 한다고 했습니다. 한경록이 작사를 노래는 체리필터 낭만고양이, 달빛 소년, 크라잉넛 서커스매직유랑단, 명동콜링, 밤이 깊었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캡틴락'이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크라잉넛' 멤버는 이상혁, 박윤식, 이상면, 김인수, 한경록 이렇게 5명이며 이상혁 드럼, 박윤식 메인보컬 기타, 이상면 기타, 한경록 베이스, 김인수 아코디언 키보드를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반드시 크게 들을 것, 라듸오 데이즈, 기다리다 미쳐, 이소룡을 찾아랏 등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록절'은 한경록의 생일파티로 치킨집에서 열린 생일파티가 시작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홍대 앞 큰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고 하는데요. 올해 경록절은 코로나19로 인해 크라잉넛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일 동안 방송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크라잉넛 한경록의 최근활동, 인스타그램 등 다양하게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스파 윈터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파 윈터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