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 양 게임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김나정 아나운서는 추리 심리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장르만 마피아'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핫펠트 예은, BJ 풍자, 정재호, 김경훈 등과 함께 나와 게임을 한다고 하는데요. 게임 우승자에게는 1억 원 상당의 가상화폐가 상금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겸 모델 김나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나정, 국적 한국, 1992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예술대학 동양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홍보영상학과이며 키 163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맥심 엔터테인먼트로 수상 정보는 2019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 2019 더 페이스 오브 코리아 뷰티 진, 2018 한류 홍보 미인 선발제전 진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몸무게, 고향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그전에는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활동을 했고 지금은 인플루언서, 유튜버,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K웨더 날씨요정'이라 불리며 주목을 받았고 2018년에는 SBCN 아나운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9년, 2021년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하면서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출연했던 기타작품 정보는 YTN 시청자의 눈, 잘한뉴스 대 못한뉴스, YTN 시민 데스크,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 등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 유튜브 채널 '김나정 violetsugarbaby'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여행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9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우승을 했고 더욱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예쁜 몸을 사람들이랑 같이 보고 싶어서 미스맥심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글래머러스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나정 인스타 보러가기

 

 

김나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법은 필라테스와 홈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검은양게임 출연진 김나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랜스젠더 BJ 풍자 프로필 나이 남자 과거 인스타 남자친구 유서방 키 트젠 리즈 살찌기전

트랜스젠더 BJ 풍자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개그우먼 '신기루'와 함께 나왔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 집에 가서 신메뉴 먹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