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수정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자녀 인스타 키

강수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70억의 선택'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前아나운서 강수정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직업 가족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수정 프로필 정보 - 1977년 6월 29일생으로 나이는 4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고 키 16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서울 대치초 - 역삼중 - 숙명여고 - 연세대 생활디자인학과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강동원, 남편 김승범과 아들 김제민이 있습니다.

 

강수정은 KBS 간판 아나운서 출신으로 2002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습니다. KBS 부산방송총국 지방 순회 근무시 KBS 부산의 9시 뉴스 진행을 맡았으며 '여걸 파이브'에 출연해 훤칠한 키와 아나운서 이미지에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강수정은 노현정 아나운서 이전 KBS에서 아나테이너를 키우려는 시도가 있었을 때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었지만 의도가 너무 보였고 '여걸 파이브' 당시 공주 캐릭터로 엄청나게 안티가 늘면서 이후 방송 행보에 큰 걸림돌이 되기도 하였죠.

 

강수정은 '해피 선데이' 등 KBS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잘 나갈때 2006년 KBS를 그만두고 프리랜서를 선언했고 예능 MC로 전업한 뒤 홍콩 금융계에서 일하는 펀드매니저와 밀회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강수정은 프리 선언 이후 고정 출연한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금방 종영시키는 징크스가 생겨서 '국밥', '파괴의 여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하였어요. 결혼 이후에는 방송 활동을 종종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수정 인스타 보러가기

강수정이 지금의 남편 김승범과 처음 만난것은 KBS 아나운서로 재직하던 시기였다고 합니다. 당시 강수정에게 좋은 소개팅 자리가 많이 들어와도 제대로 만나본 사람들은 많지 않았다고 하며 남편 김승범과의 소개팅이 들어왔을 때도 쉽게 나간다고 하지 않다가 남편이 하버드 대학교 출신이라는 한 마디에 관심이 가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강수정의 남편 김승범은 재미교포이며 강수정보다는 4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강수정의 남편은 하버드 로스쿨에도 합격했는데 MBA를 선택했다고 하며 결혼 당시에는 홍콩 금융 회사 펀드매니저였다고 합니다. 강수정의 시아버지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미국 유명 로펌에서 근무하였으며 시누이가 예일대를 졸업하고 뉴욕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는 등 법률가 집안이라고 하네요. 약 2~3년의 연애 기간을 보낸 강수정은 남편과 2008년 3월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이후 쌍둥이를 임신했다가 유산의 아픔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다행히 아들을 다시 갖게 되었고 2014년 8월 아들 김제민을 낳게 되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지연수 과거 리즈 인스타 이혼 시어머니 재혼 전남편 일라이 아들 집안 근황

지연수 일라이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는 이혼 후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