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환 선수 프로필 나이 가라데 결혼 인스타 키

가라데 선수 이지환은 JTBC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2'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지환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성적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환 프로필 정보 - 1989년 8월 28일생으로 나이 34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이고 최종학력 대불대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 3명이 있으며 키 170cm, 체중은 6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며 여자친구 관계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지환 선수는 과거 어린 시절 축구와 야구를 즐겨했으며 중학생 때 가라테를 처음 접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청소년 국가대표로, 20살에 성인 국가대표로 선발이 되었는데 2011년과 2012년 아시아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냈으며 2012년 세계선수권에서는 5위를 기록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국군체육부대에서는 가라테 종목 선수를 선발하지 않아 일반 부대에서 복무하였다고 합니다.

 

이지환 선수는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67kg 미만급에 참여해 동메달을 기록하였으며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 60kg 미만에서도 동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런 이지환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 오디션에 참가하였고 뛰어나진 않지만 어느 정도 기본기를 보여주며 2차 오디션에 진출 성공하게 되었죠. 2차 오디션에 진출한 이지환은 스프린트 대결에서 폭발적인 스피드를 자랑하며 상위권에 들었고 결국 류은규에 이어 2등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지환 인스타 보러가기

 

이지환은 마지막 테스트인 '어쩌다 어벤저스'와 '오디션 참가팀'의 8대 8 대결에서 종횡무진 뛰어다니며 맹활약하는 등 성실한 모습과 열정을 보여주었지만 전반의 오버페이스 탓에 후반전에는 체력 저하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며 최종 합격자 명단에 아쉽게 들지 못하였어요. 하지만 안정환 감독과 코치들의 결정에 따라 슈퍼패스로 '어쩌다벤져스'에 최종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약 이어가는 이지환 선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라크로스 류은규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대학 연봉 설현 인스타 근육 키

라크로스 국가대표 주장 류은규가 JTBC '뭉쳐야 찬다2'에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류은규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대학 라크로스 설현 유튜브 연봉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