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규식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팀 연봉 키

 

NC 다이노스는 현재 10위에 위치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NC 다이노스 코치 한규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한규식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소속팀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규식 프로필 정보 - 1976년 9월 14일생으로 나이는 4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고 키 176cm, 몸무게 78kg라고 해요. 학력사항 장안초 - 건대부중 - 덕수고 - 중앙대 졸업이며 1999년 2차 2라운드 전체 9번으로 롯데 자이언츠에 프로 입단하였습니다.

 

한규식은 NC 다이노스 前 2군 매니저이자 현재 1군 수비코치로 있습니다. 지난 1999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지명을 받고 프로에 데뷔하였는데 2001년 7월, 허문회를 상대로 LG 트윈스에 트레이드 되었죠. 한규식은 LG트윈스 이적 이후 2005년 하위 타선에서 활약을 이어가면서 100경기 이상을 출전하였고 나름대로의 입지를 다지는 듯했지만 시즌 후 장문석, 마해영을 중심으로 한 3-3 트레이드에 포함되며 다시 기아 타이거즈로 팀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한규식은 은퇴 후 프런트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LG 트윈스 원정 기록원과 2군 매니저를 거치고 2014년부터 NC 다이노스에 합류하게 되었어요. 2014년 팀 수비 코치, 2016년부터는 팀 서브 타격 코치를 맡았고, 2018년부터는 팀 수비 파트를 맡고 있습니다. 한규식 코치는 수비 코치를 맡으면서 수비 시프트를 전담하고 있는데 수비코치 출신인 이동욱 감독도 한규식 코치의 시프트 운용을 거부한 적이 없을 정도로 절대적으로 믿음을 보이고 있어요.

 

한규식 코치는 이런 수비 시프트 운용으로 통합 우승을 달성하게 되면서 팀에서도 인정받는 코치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2020년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를 우승하게 되면서 선수 활동 당시에는 없었던 우승반지를 코치가 되면서 처음 끼게 되었죠. 한규식 코치는 NC 야수들이 가끔씩 어처구니없는 수비를 하면 덕아웃 앞에서 집합시키는 코치로 팬들에게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그럼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는 한규식 코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NC 구창모 프로필 과거 계약금 연봉 고향 최고구속 나이 인스타 키

NC 다이노스의 구창모선수는 2020시즌 초반 현재 엄청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0에 가까운 방어율을 보이며 새로운 류현진 이라는 이야기 까지 나오는 구창모선수 과연 올시즌 커리어하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