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우 나이 부인 아내 결혼 자녀 집안 동생

배우 김태우는 MBC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김태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권은정 결혼 가족 자녀 고향 동생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우 프로필 정보 - 1971년 4월 15일생으로 나이는 5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고 키 183cm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동생 배우 김태훈, 아내(부인) 권은정과 자녀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6년 KBS 18기 슈퍼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 컴퍼니'입니다.

 

김태우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1996년 KBS 18기 슈퍼 탤런트로 데뷔했고 드라마 '첫사랑'에서 배용준의 대학 선배 역할로 나오면서 조금씩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드라마보다는 영화에서 활동이 많은 편으로 1997년 영화 '접속'으로 데뷔하였어요. 전도연, 한석규, 추상미와는 다르게 이름을 알리지 못하였지만 1998년 드라마 '거짓말'로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고 그 뒤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동생인 김태훈 역시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태우의 아내 권은정은 김태우의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대학교 1학년 때인 1990년 김태우가 단짝 친구와 함께 전시회를 갔다가 아내 권은정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권은정은 김태우 단짝 친구의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하는데 김태우는 처음 보는 순간 내 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건 아내 역시 마찬가지였다고 하는데 둘은 처음 만난 날 손을 잡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내 역시 손을 잡으며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둘은 처음 만난 날부터 사귀기 시작했는데 곧 위기가 닥쳤다고 합니다. 1995년 아내가 미국 뉴욕 대학교로 유학을 떠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내는 이화여대 서양학과 졸업으로 New York University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전공이라고 하는데 국제전화로 사랑을 이어가던 김태우가 무작정 미국으로 찾아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이 멀어지지는 않은 채 학업을 마치고 둘은 자연스럽게 2001년 3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태우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김태우 과거영상 바로가기

무려 10년의 연애와 결혼 기간 동안 한 번도 헤어지자고 하지도 않고 '너'라고 부르지도 않으며 서로를 존중하면서 살아왔다고 합니다. 김태우는 결혼 이후 1남 1녀를 두게 되었는데 아이들에게 자신이 배우라는 것을 최대한 늦게 알길 바랐다고 하는군요. 배우의 아이들이 아닌 그저 평범한 아이들 모습으로 자라길 바란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김태우는 자녀들의 사진들을 공개하지 않았네요. 하지만 결혼 당시 아내의 모습을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서희원 이혼 전남편 인스타 자녀 아들 딸 국적 여동생 서희제 최근 근황 리즈 재산

서희원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자녀 인스타 배우 서희원이 또다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 구준엽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아내 서희원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