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재진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결혼 인스타 키

조재진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로운 감독으로 합류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재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수희 결혼 자녀 가족 아들 고향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재진 프로필 정보 - 1981년 7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고향 경기도 파주시 출생이고 키 186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대신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김수희와 자녀 아들 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재진은 한국 축구 최고 수준의 타겟형 공격수로 전성기 시절에는 공중볼 경합 능력과 강력한 몸싸움, 왕성한 활동량과 의외로 빠른 발을 바탕으로 준수한 연계를 갖춘 전형적인 타깃맨으로 국가대표 주전 원톱 공격수 자리를 꿰차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이런 다양한 장점들이 있음에도 선수 생활 내내 조재진을 따라다녔던 고관절 이형성증 부상과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골 결정력으로 인해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조재진은 대신고를 졸업하고 2000년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 입단해 프로 생활을 시작했고 꾸준한 경기 출전으로 실력이 성장하기 시작하였어요. 군대를 다녀온 뒤 수원으로 복귀하였다가 2004년 J리그 시미즈 S펄스로 이적하였고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면서 유럽 구단의 주목을 받다가 계약하지는 못하고 전북 FC에 입단하였습니다. 1년간 준수한 기량을 보여주며 다시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로 이적한 뒤 결국 부상의 악화로 현역 은퇴를 결정하게 되었죠. 은퇴 이후 사업을 하고 있다고 알리기도 하였지만 지난해 7월 남양주에서 축구교실을 운영 중이라고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조재진은 선수 활동 당시 잘생긴 외모와 큰 키, 근육질 몸매로 여자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2012년 2월 지금의 아내인 김수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재진은 결혼 전 배우 차예련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차예련은 팬으로써 몇 번 만났을 뿐 애인관계는 아니라고 밝혔고 조재진 역시 당시에 여자 친구가 있다고 알리기도 하였어요. 조재진의 아내 김수희의 직업은 첼리스트라고 하며 조재진과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아들 한 명을 낳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보여주는 조재진이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백지훈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전여친 박수진 결혼 나이 은퇴 연봉 인스타 키

백지훈이 축구선수를 은퇴한 뒤 예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방송하는 JTBC 예능 '돈길만 걸어요 - 정산회담' 에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 어떤 인생을 살게 될지 결정을 하는 시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