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이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키

혜이니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 WSG 워너비'에서 '김고은'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혜이니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고향 학력 노래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혜이니 프로필 정보 - 본명 김혜인이며 1992년 6월 3일생으로 나이는 31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생이고 키 158cm, 몸무게 38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 현대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3년 6월 디지털싱글앨범 '달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모스트컬쳐'입니다.

 

혜이니는 상당히 개성있고 귀여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혜이니는 어렸을 때 본명인 '김혜인'으로 동요 앨범을 내기도 했으며 동요 대회에 나와 수상을 하였고 가수 김현철과 함께 노래를 부른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에는 EBS '방귀대장 뿡뿡이'에서 '호호언니'로도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전 투니버스 채널 '침략! 오징어소녀'의 오프닝 및 엔딩을 부르기도 하다 2013년 6월 '크레센도뮤직' 소속사에서 디지털 싱글 '달라'로 데뷔하였습니다.

 

혜이니는 데뷔 이후 2013년 12월, 2집 'LOVE 007'을 발표했고 이후 예능에서 얼굴을 비췄으며 2014년 7월에는 3집 '새빨간 거짓말'을 발표하기도 하였어요. 2015년 3월에는 4집 '내맘이'를 발표했으며 '아프리카TV - 혜이니월드'에서 인터넷 방송도 시작하였습니다. 혜이니는 '다락방 사운드'라는 컨셉으로 팬들의 요청곡을 커버하기도 하였으며 2016년 3월, 철구와 '오빠맘마'라는 노래를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2016년 4월, MBC '복면가왕' 27차 경연에서 '욕망의 불꽃'이라는 이름으로 참가해 '언제쯤이면'을 한동근과 함께 부르며 당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도 꾸준하게 앨범을 발표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디지털 싱글 앨범 역시 계속해서 발표하고 있어요. 혜이니는 초경량 가수로 유명한데 몸매를 보면 엄청나게 마른 몸매를 보여주고 있죠. 평생 동안 살면서 몸무게가 40kg을 넘긴적이 없다고 하며 현재 몸무게도 37kg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중국어를 많이 공부해 중국어를 잘한다고 하는데 중국어 라이브 채팅도 가능할 정도라고 합니다. 학교에서 제2외국어로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히 공부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팬들과 친구처럼 지내고 싶다는 의지로 팬들과 교류를 많이하려고 하는데 팬카페에서 그 달의 생일인 팬들을 모아서 생일파티를 하거나, 카페에서 활동이 많은 우수회원들과 채팅방을 개설해 대화하는 이벤트를 열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혜이니가 WSG 워너비 멤버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