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동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동생 인스타 연봉 키

롯데 자이언츠 3루수 한동희가 시즌 초반 엄청난 활약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동희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결혼 아내 부인 연애 동생 고향 학교 가족 연봉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동희 프로필 정보 - 1999년 6월 1일생으로 나이는 24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출생이며 키 182cm, 몸무게 108kg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대연초 - 경남중 - 경남고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8년 1차 지명으로 롯데 자이언츠 프로 입단하였으며 2022년 연봉은 1억 7200만 원입니다.

 

한동희는 고등학교 3학년 때 4할이 넘는 타율과 OPS 1.3을 기록했고, 고교 통산 7개의 홈런을 기록하며 강백호와 함께 야수 최대어로 불렸습니다. 부산에서 경남고 최민준, 부산고 이원빈 등의 준수한 투수 자원이 있었지만 거포 내야수로 성장할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롯데의 1차 지명을 받았는데 2017 시즌 드래프트 당시 투수진에는 박세웅과 김원중, 박진형과 구승민, 서준원이 있기에 가능한 선택이기도 하였죠. 거기다 황재균이 빠져나가며 3루수의 자리가 비어있는 상태였기에 더욱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동희는 데뷔 시즌 2군에서는 엄청난 활약상을 보이며 '상동희'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1군 무대에서는 부족함을 보였고 2020 시즌부터 알을 조금씩 깨며 잠재력을 보여줬고 2021 시즌에는 유망주 딱지를 떼어 냈으며 올 시즌은 맹타를 휘두르면서 팀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한동희는 고교시절에는 3루 수비가 뛰어나 '통곡의 벽'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어요. 아버지는 현직 경찰관이라고 하며 현재 KBO 리그 전체 타구 속도 1위를 차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한동희 인스타 보러가기

한동희는 동글동글하고 호감상 외모에다가 전준우 이후 오랜만에 나타난 팀 내 야수 유망주로 많은 유니폼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데 프로 1년 차부터 구단 내 유니폼 판매량 TOP10 안에 이름을 올렸고 최근에는 사직 야구장에서 가장 많은 유니폼 중 하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직속 선배인 이대호가 정말 아끼고 있어 항상 옆에 끼고 앉아 다양한 조언을 해주며 '리틀 이대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하죠. 올 시즌이 끝나고 결혼을 한다는 썰이 들리고 있기도 한데 여자친구와 이미 웨딩사진을 찍었다는 소문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올시즌에는 커리어 하이 시즌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야구선수 나승엽 프로필 나이 계약금 고향 키 인스타 롯데 미네소타

고교 야구 최대어 중 한 명인 나승엽이 메이저리그 진출의 꿈을 잠시 접고 롯데자이언츠와 입단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1차 지명을 앞두고 미국 아메리칸리즈 중부지구 구단과 구두 입단 계약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